ID/PW 찾기 회원가입
2주년 감사축제 시작
 
1
  1737
2020-01-24 14:03:07

오늘부터 PS, PC 둘 다 2주년 감사축제가 시작했습니다.(감사축제가 맞는지는 사실...)

 

아직 PS는 안해봤는데요, PC판의 경우에는 대감사티켓, 대감사티켓SP로 이번 감사축제 의상과 덧입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컨셉이 조금 사이버틱한 느낌이었네요. 기간 동안은 집회구역 내부 디자인과 BGM이 변경된 형태이고, 아이루도 외계고양이 느낌으로 바뀌어있습니다.

 

또, 벨리오로스 이벤트 퀘가 있는데 여기서 주는 티켓으로 길드펠리스 무기들을 만들 수 있습니다. 소재에 축제티켓벨리오로스 이빨 파괴하면 주는 소재가 들어갑니다.

 

길드펠리스 무기들은 웬만하면 무페토-지바 나오기 전까지 뭐든 써도 나쁘지 않아보입니다. 헤보, 라보 같은 것들은 잘 모르겠지만, 나머지 무기들은 성능 괜찮네요. 이 무기들을 만들고 강화를 한 번 하기 위해서는 영웅왕코인 1개가 들어갑니다. 이게 저는 너무 어렵던데, 이번에 격투대회 챌린지에 얀가루루가 잡는 것 있어서 이거 하면 그래도 디아블로스 잡거나 티가렉스, 티가렉스 아종 둘 잡아서 얻는 것 보다는 수월하게 1코인 적립가능 할 듯 합니다. 똥손인 저도 9트 중 7번만에 잡아내긴 했네요.

 

저는 못해본 퀘스트들인데 데메크 단테, 위쳐 게롤트 무기들을 마스터에 맞춰 업글할 수 있게 되는 듯 합니다. 

 

이를 만들기 위해서는 절친의 증표라는 소재가 필요한데요, 이것은 이벤트 퀘스트 중에서 진오우거, 네로미에르를 잡는 퀘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아이루 복장과 예능무기들도 몇 가지 보이던데 저는 그 지난 감사축제 때 정장풍 덧입기 그거 얻고 싶었는데 기회가 생겨서 다행이다 싶습니다.

 

PS쪽은 아무래도 덧입기들이 더 추가 됐을 것 같고, PC판은 맘타로트가 열려있던데, 무페토-지바가 다시 열려있을 듯 합니다.

 

두 쪽을 다 병행하자니 좀 힘들어지네요. 이번 이벤트까지는 병행하고 다음 번엔 PC몰빵만 생각해야하나 싶고 아니면 이참에 그냥 PS판은 포기할까 싶기도 하네요. 무페토가 먼저 오픈된 PS판에서 길드펠리스 굳이 필요없어보이고 그래서 고민됩니다.

1
Comment
2020-01-24 17:33:19

플스판은 무페토 다시 할 수 있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