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유료 DLC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 오늘 배포

 
1
  5401
2020-04-09 14:28:20

PlayStation®4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 오늘 배포

- 프리미엄 뉴 게임을 비롯한 몰입 요소와 특별 의상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DLC를 기간 한정 「98원」으로 배포!

- 사에코, 에리의 특별 의상과 플레이를 서포트해주는 아이템 등을 추가!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호평 판매 중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이하 용과 같이7)의 2회차 플레이를 가능하게 하거나 몰입 요소와 의상, 아이템 등을 추가하는 다운로드 콘텐츠 (DLC)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을 기간 한정 가격 「98원」으로 오늘 4월 9일 (목)부터 배포한다.


 

그 외에도 카스가 일행 파티 멤버 전원의 특별 의상과 사에코와 에리의 특별 의상, 스토리를 유리하게 이끌게 해주는 편리한 아이템을 세트로 한 팩 등, 새롭게 4개의 DLC를 배포한다. 게임 본편과 함께 꼭 즐겨보자.


【4월 9일 (목)부터 배포하는 DLC】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

배포일 : 2020년 4월 9일 (목)

판매 가격 : 기간 한정 가격 98원

※ 2020년 4월 9일 (목)~2020년 5월 6일 (수)까지의 기간 한정 가격. 이후는 9,800원으로 판매 예정.

 

내용 : 클리어 데이터를 이어받아 NORMAL, HARD, EX-HARD, 3종류의 난이도로 반복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PREMIUM NEW GAME」과 최난관 던전 「슈퍼 파이널 밀레니엄 타워」 추가, 잡 랭크의 상한 해제 등, 수많은 파고들기 요소를 추가할 수 있는 확장 키트와 더불어, 여기서만 입수할 수 있는 특별 의상 및 아이템 세트가 포함된 스페셜 팩입니다.

 

세트 내용

① 용과 같이7 한계 확장 마스터즈 키트

  • PREMIUM NEW GAME 추가 (난이도 NORMAL, HARD, EX-HARD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슈퍼 파이널 밀레니엄 타워 (최난관 던전) 추가
  • 신규 트로피 추가 
  • 잡 랭크의 상한을 99까지 UP
  • 소지금 상한을 100억엔까지 UP
  • 무기 연성으로 「극」무기를 더욱더 강화
  • 레어 아이템을 상점에 추가 (PREMIUM NEW GAME 도중 및 PREMIUM NEW GAME 클리어 후인 클리어 모드에서 상점에 추가)  


② 프리미엄 의상 세트


 

특별 의상 「용사」(카스가) / 특별 의상 「마지마 고로 용과 같이0 ver.」(난바) / 특별 의상 「키류 카즈마 용과 같이0 ver.」(아다치) / 특별 의상 「한준기 용과 같이6 ver.」(한준기) / 특별 의상 「도지마 다이고」(쵸우) / 특별 의상 「사와무라 하루카」(사에코) / 특별 의상 「사야마 카오루」(에리)

 


③ 프리미엄 아이템 세트

남은 재료 런치 박스×5 / 듬뿍 런치 박스×5 / 냉면 런치 박스×5 / 가정의 맛 런치 박스×5 / 특제 런치 박스×5 / 호화 극 런치 박스×5 / 달걀×5 / 양질의 달걀×5 / 금색 달걀×5


블리치 재팬 변장 세트

 

배포일 : 2020년 4월 9일 (목)

판매 가격 : 3,500원

내용 : 카스가 일행 전원의 의상을 특별 의상인 「블리치 재팬」으로 의상 체인지할 수 있는 세트입니다.


특별 의상 「블리치 재팬」(카스가) / 특별 의상 「블리치 재팬」(난바) / 특별 의상 「블리치 재팬」(아다치) / 특별 의상 「블리치 재팬」(사에코) / 특별 의상 「블리치 재팬」(한준기) / 특별 의상 「블리치 재팬」(쵸우) / 특별 의상 「블리치 재팬」(에리)


더블 히로인 추가 의상 세트


배포일 : 2020년 4월 9일 (목)

판매 가격 : 3,500원

내용 : 사에코와 에리를 선희, 하마코의 복장으로 의상 체인지할 수 있는 특별 의상 세트입니다.


특별 의상 「선희」(사에코) / 특별 의상 「선희」(에리) / 특별 의상 「하마코」(사에코) / 특별 의상 「하마코」(에리)

 


레벨 강화 팩

 

배포일 : 2020년 4월 9일 (목)

판매 가격 : 2,400원

내용 : 레벨 어퍼×5. 카스가와 동료들의 레벨을 1 올릴 수 있는 아이템 세트입니다.

 

※ 이 콘텐츠는 여러 번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위 아이템을 하나 사용하면, 사용 캐릭터의 레벨을 1 올리는 데 필요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할 경우, 아이템의 효과는 줄어드니 주의 바랍니다.

※ 이 아이템으로 올라가는 건 레벨뿐이며, 잡 랭크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 레벨이 최대치(Lv.99)까지 오른 캐릭터에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간편하게 육성! 프리미엄 성장 부스터 세트

 

배포일 : 2020년 4월 9일 (목)

판매 가격 : 10,000원

내용 : 카스가와 동료들의 레벨이나 「본업」의 잡 랭크를 1 올릴 수 있는 아이템 세트 등, 간편하게 카스가 일행을 육성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가득 찬 알뜰 세트입니다.


「레벨 강화 팩」×5 / 「본업 지원 팩」×2 / 「인간력 강화 팩」×2 / 「배틀 지원 팩」×2

 

※ 본 콘텐츠의 구매는 1회로 제한됩니다.

※ 「레벨 강화 팩」이나 「본업 지원 팩」으로 입수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사용 캐릭터의 레벨이나 해당 직업의 잡 랭크를 1 올리는 데 필요한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레벨업이 얼마 남지 않은 상태에서 사용할 경우, 아이템의 효과는 줄어드니 주의 바랍니다.

※ 레벨이 최대치(Lv.99)까지 오른 캐릭터에게는 「레벨 어퍼」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잡 랭크가 최대치까지 오른 경우, 해당 직업에는 「본업 지원 팩」에 포함된 각 직업용 교본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잡 랭크의 최대치에 대하여

별도 판매되는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이 이미 적용된 경우 : 최대치는 99가 됩니다.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을 적용하지 않은 경우 : 최대치는 30이 됩니다.


※ 「인간력 강화 팩」으로 입수한 아이템을 사용하면 카스가의 인간력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인간력이 최대치일 경우에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각종 DLC는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제품판에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각종 DLC 이용 시에는 게임 본편을 배포 중인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십시오. 

※ 의상과 무구는 배틀 중에만 적용됩니다.

※ 직업, 의상 계열의 DLC를 어드벤처 파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클리어 후 모드여야만 합니다. (배틀 중의 의상 변경은 클리어 전부터 가능합니다.)

※ 「블리치 재팬 변장 세트」, 「더블 히로인 추가 의상 세트」, 「수완 있는 직원 팩」,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은 다운로드 후 자동 적용됩니다.

※ 「블리치 재팬 변장 세트」, 「더블 히로인 추가 의상 세트」, 「수완 있는 직원 팩」, 「프리미엄 마스터즈 팩」은 구매 후 헬로 워크의 의상 선택 화면에 자동 추가됩니다.

※ 「레벨 강화 팩」, 「간편하게 육성! 프리미엄 성장 부스터 세트」의 「인간력 강화 팩」・「본업 지원 팩」・「배틀 지원 팩」,「프리미엄 마스터즈 팩」의 「프리미엄 아이템 세트」는 스마트폰 내의 DLC 수령 목록에서 받아야 합니다.

※ 「간편하게 육성! 프리미엄 성장 부스터 세트」의 「인간력 강화 팩」・ 「본업 지원 팩」 ・「배틀 지원 팩」・ 「레벨 강화 팩」은 수령 후에 수동으로 저장해야 합니다. 

저장하지 않을 경우 아이템이 없어질 수가 있습니다. 게임 내에서 DLC를 수령한 후에는 즉시 수동으로 저장해 주십시오.


【제품 정보】

타이틀명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플랫폼 PlayStation®4

발매일 절찬 판매중(2020년 1월 16일 발매) 

언어 한국어 자막/일본어 음성

장르 드라마틱 RPG

플레이 인원 1명

이용 등급 18세 이용/청소년이용불가

권리 표기 ©SEGA

공식 웹사이트 http://segagames.co.kr/ryu-ga-gotoku/seven/

 기재된 회사명 제품명은 각사의 등록상표 또는 상표입니다.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