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같이7 덱

 
  6807
2020-02-05 19:30:23

12장인데 카스가 용사,에리딜러,사에코힐러,
한준기히트맨 인데 힐러를 빼고 덱을 짤수있나요?


6
Comments
2020-02-05 19:36:32

힐러를 빼고 딜러를 넣는다면 방법은 두 가지가 있습니다.

 

1. 동료의 체력이 낮을 때 카스가가 아이템으로 회복을 전담하는 방식입니다. 동료가 매우 위험한 상태일 때만 가끔 회복시키고, 나머지 동료 3명이 빠른 시간 안에 공격력을 쏟아부으면서 찍어 누르는 식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아이템 소모가 많아지므로 돈을 어느 정도 모은 다음 회복 아이템을 충분히 갖추고 진행하시는 것이 좋겠네요.

 

2. 소텐보리 배틀 아레나 26층 ~ 30층을 반복 클리어하면서 레벨을 60 이상까지 높이시면 방어력이 높아져 대부분의 적 공격을 받아내며 싸울 수 있습니다. 성장이 충분히 된다면 굳이 힐러가 필요 없이 자유롭게 파티를 구성하셔도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WR
2020-02-05 20:06:50

그러면힐러를 뺀다치면 누굴 넣는게 좋을까요?
그리고 여성전용직업중에 아이돌 제외하고
뭐가 딜젤쎄나요?

2020-02-05 20:20:47
- 본 게시물은 읽기 전 주의를 요하는 게시물로서 내용이 가려져 있습니다.
- 아래 주의문구를 확인하신 후 버튼을 클릭하시면 게시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본 경구문구는 재열람 편의를 위해 첫 조회시에만 표시됩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WR
2020-02-05 20:48:34

그러면 카스가용사,사에코딜러,쵸우마피아,
한준기히트맨(난바) 괜찮나요? 난바도 쓰고싶은데 직업을 뭘로할지 잘 모르겠네요

2020-02-05 21:03:51

난바 점술가 전직해서 천둥점만 쫙쫙 날려도 다 녹아요. 

Updated at 2020-02-05 21:16:41

제 기준에서는 힐러를 사용하지 않고 1회차 엔딩을 봤습니다.

 

저의 경우 카스가(용사),아다치(기동대원), 한준기(히트맨), 쵸우(마피아)를 사용했습니다.

평균 레벨은 65였으며, 엔딩까지 전원 극 무기는 착용하지 않았습니다.

소텐보리 아레나에서 입수한 용 극 방어구 세트 전원 착용했으며, 스토리 진행, 상점 구입 무기만 사용 했습니다.

 

위 파티는 극단적인 딜링 파티라고 보시면 됩니다.

운영은 한준기로 피가 가장 많은 적에게 개인 극기 사용, 쵸우 전체 극기 사용, 카스가 새틀라이트 또는 범위 극기 사용, 아다치 전체 극기 사용 순으로 하면 보통 보스급 제외 하면 1턴에 싹 정리 합니다. 

 

mp소비가 많은 조합이다보니 mp회복 아이템은 소지 한계치까지 종류별로 다 들고 다닙니다.

보스와 전투 중에는 hp회복이 필요한 편인데, 자동 전투 L2버튼 을 이용해 회복 위주 전투를 1턴 동안 실행 해주시면 딱히 신경 쓸거 없이 풀 회복 하는 수준으로 회복이 진행 됩니다. 회복 후 극딜 넣어주시면 왠만한 보스도 쉽게 정리 합니다.

 

이 파티의 핵심은 행동력이 좋은 한준기도 아니며 만능 극딜러인 쵸우도 아닌 아다치 입니다. 일반 전투부터 보스전 까지 확실히 귀찮은 공격을 하는 적들이 있는데 기동대원 아다치는 게임 내 최강 방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한준기에 비교하면 3배 이상 대미지가 적게 들어오는 경유가 허다 합니다. 거기에 피통도 가장 큽니다. 보스급 적이 아무리 강한 공격을 해온다 하더라도 아다치는 큰 피해를 받지 않습니다. 아다치를 사용해 아이템으로 한준기, 쵸우 카스가 순서로 회복 후 반격 하시면 어느 전투든 쉽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다치를 사용하지 않고 여성 맴버를 사용 하신다면 극단적 딜링은 가능하나 방어, 버티기에 빈틈이 생깁니다. 이럴 경우 카스가를 힐러로 사용해야하는데 카스가를 힐러로 사용하는 순간 딜링 총량이 부적함을 느끼실겁니다.

 

힐러를 사용하지 않는 조합은 극단적 딜링과 파티의 탱커가 필수 조합입니다.

단 탱커 조합이 필요 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캐릭터 전원 99레벨, 전직업 30랭크 마스터 상태라면 탱커도 힐러도 없는 파티를 구성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99렙, 전직업 마스터 상태에서도 카무로쵸 타워 공략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난바의 경우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파티 맴버가 아닙니다.

전직업 30랭크 마스터 후 능력을 비교해도 쵸우의 전체 극기와 개인 극기가 평균적 대미지가 높으며 왠만한 몹, 보스에게 모두 통용되는 전기 속성 공격은 카스가, 아다치가 충분히 보유하게 됩니다. 또한 야쿠자 계열의 거즘 공통 약점 속성인 불속성은 쵸우의 개인 극기에 붙어 있는 터라 후반에 속성으로 골치 아플일이 없는 파티 구성이라 생각 합니다.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