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주요 등장 인물 정보

 
1
  2635
2020-04-03 18:20:30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 주요 등장 인물 정보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이하 FF 7 리메이크)에서 등장하는 주요 등장 인물들의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원작 속 캐릭터는 물론, 미드가르에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인물들까지 함께 만나보세요!

 

※ 이하의 내용은 빠르고 간략하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평어체로 쓰였습니다.


신라 컴퍼니의 캐릭터들

신라 컴퍼니는 마황 에너지를 지배한 후 미드갈을 중심으로 세계를 장악한 거대 복합 기업. 치안 유지 부문, 병기 개발 부문, 과학 부문, 도시 개발 부문, 우주 개발 부문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각 개성적인 총괄들이 지휘, 운영하고 있다.

 

프레지던트 신라 (성우 : 와카야마 겐조)

모자란다고 한탄하는 자일수록 낭비하지

 

신라 컴퍼니의 사장. 작은 병기 개발 회사였던 신라를 세계를 지배하는 대기업으로 성장시켰다. 이익을 위해서라면 수단을 가리지 않으며, 반대하는 자는 철저히 짓밟고 약한 자는 잘라낸다. 선택받은 이들에게만 안락하고 풍요로운 생활을 제공해 교묘하게 민심을 통제한다.


하이데커 (성우 : 쵸 카츠미)

반기를 드는 놈들은 철저하게, 그리고 완전히 짓밟는다.
그것이 신라의 방식, 아니었나?

 

신라 컴퍼니 치안 유지 부문 총괄. 창업 초기부터 사장의 측근으로 그를 보필했으며, 우타이와의 전쟁에서는 사령관으로 활약했다. 프레지던트의 신뢰가 두터워 치안 유지 부문은 신라 컴퍼니 내에서도 세력이 가장 막강하다. 부하들에게 매우 엄격하며, 목적을 위해서라면 부하의 희생도 개의치 않는다.

 

로체 (성우 : 미야케 켄타)

이대로 세상 끝까지 함께 달려보지 않겠어?

 

이단의 솔저 3rd. 바이크와 스피드, 경쟁할 수 있는 친구를 사랑한다. 통칭, 스피드 정키. 바이크를 험하게 몰아 아군을 말려들게 하다 보니, 동료의 미움을 크게 사고 있다.


세피로스 (성우 : 모리카와 토시유키)

별은 죽어가고 있다. 비명조차 내지 않고,

조용히, 천천히

 

첫 시작이자 최고의 솔저. 우타이와의 전쟁에서 훌륭한 활약을 펼쳐 영웅으로 불리게 되었다. 이후, 많은 청년들이 영웅 세피로스를 동경하며 솔저를 목표로 삼았다. 한 극비 임무에서 사망했다고 알려졌으나 자세한 내용은 불분명하다.

 

레드 XIII (성우 : 야마구치 캇페이)

「나라는 존재는 무엇인가.

보다시피 이런 생물이라고 밖엔 답할 도리가 없군」


사람처럼 말을 할 수 있는 짐승. 붉은 털로 뒤덮인 부드러운 육체에 날카로운 발톱과 이빨, 타오르는 꼬리를 가졌다. 현재는 연구 샘플로 포획되어 호조 박사의 시설에 갇혀 있다.

 


호조 (성우 : 치바 시게루)

「영광으로 생각하도록. 내 위대한 가설의 검증에

자네들도 참여할 기회를 줄 테니


신라 컴퍼니는 마황 에너지를 독점하여, 미드가르를 중심으로 세계를 장악한 거대 복합 기업. 치안 유지 부문, 병기 개발 부문, 과학 부문, 도시 개발 부문, 우주 개발 부문으로 나뉘어 있으며 각각 개성적인 총괄에 의해, 지휘 운용되고 있다.

 

호조는 바로 그 신라 컴퍼니의 과학 부문 총괄이다. 논리나 상식에 얽매이지 않는 발상으로, 다양한 생물 병기를 개발한다. 자신의 연구를 위해서라면, 사람의 목숨조차 실험 재료처럼 다룬다. 이전 총괄과의 공동 연구에서는, 병사에게 특수 시술을 하여, 신체 능력을 크게 향상시킨 솔저를 만들어내는데 성공했다.

 

신라 컴퍼니 총무부 조사과, 턱스의 캐릭터들

특수 임무를 전문으로 하는 소수 정예 부대로 솔저 후보의 스카우트나 요인의 경비 첩보 활동과 암살까지 담당하고 있다. 신라의 번영 뒤에는 결코 겉으로는 드러나지 않는 턱스의 활약이 있었다.

 

레노 (성우 : 후지와라 케이지)

「어떤 일이든 즐기는 게 진정한 프로지


신라 컴퍼니 총무부 조사과 「턱스」의 멤버. 타오르는 듯한 붉은 머리카락에 시니컬한 미소를 띠며 언제나 마이 페이스이다. 날렵한 움직임으로 상대를 농락하며 특수 무기를 이용해 다채로운 공격을 걸어온다.


루드 (성우 : 쿠스노키 타이텐)

「파트너의 패배는 내가 설욕하지


신라 컴퍼니 총무부 조사과 「턱스」의 멤버. 스킨헤드에 선글라스를 낀 거한. 좀처럼 말이 없고 진중하게 임무를 완수한다. 무기 없이 강인한 육체를 활용한 체술만으로 싸운다.

 

청 (성우 : 스와베 준이치)

「선택지는 그리 많지 않다


신라 컴퍼니 총무부 조사과 「턱스」의 주임. 개성적인 멤버들을 통솔해 항상 냉정하게 지시를 내린다. 에어리스와는 예전부터 알던 사이로 그녀가 슬럼으로 이주한 뒤에도 감시와 호위를 계속하고 있다.

 


월 마트의 캐릭터들

돈 코르네오 (성우 : 타다노 요헤이)

「어떤 계집으로 할까~ 호히~ 호히~!」


월 마켓을 지배하는 보스. 여자를 몹시 밝혀, 매일 밤 아가씨들을 모아 놓고 신붓감 오디션을 연다. 천박한 겉모습이나 언동과는 달리 사람을 부리는 데 능해, 당근과 채찍을 교묘하게 사용해 거리의 불량배들을 통솔한다.

 


아니양 쿠냥 (성우 : 스기타 토모카즈)


월 마켓에 있는 꿀벌의 집의 오너 겸 댄서. 오락 지구를 관리하는 실력자이자 코르네오의 신붓감 오디션 추천 자격을 가진 대리인 중 한 명. 매일 밤 화려한 무대에 올라 극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지고의 아름다움을 위해 육체와 정신을 끊임없이 단련한다.

 


레즐리 카일 (성우 : 하타나카 타스쿠)

 

월 마켓을 지배하는 돈 코르네오의 부하. 아직 젊지만 만사에 달관한 듯한 차가운 눈빛과 무슨 일에도 동요하지 않는 성격 덕분에 돈이 측근으로서 가까이 두고 있다.

 

 

마담 맘 (성우 : 코마츠 유카)


월 마켓에 있는 안마원의 여주인. 상업 지구를 관리하는 실력자이자 코르네오의 신붓감 오디션 추천 자격을 가진 대리인 중 한 명. 일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해 손님에게도 합당한 대가를 요구한다. 또한 돈이 될 만한 건수는 절대 놓치지 않는다.

 


초코보 샘 (성우 : 스가와라 마사시)


월 마켓에 있는 초코보 오두막의 오너. 오락 지구를 관리하는 실력자이자 코르네오의 신붓감 오디션 추천 자격을 가진 대리인 중 한 명. 초코보 마차를 이용한 운송 서비스 『샘의 딜리버리』를 시작해 성공을 거뒀다. 뼛속까지 갬블러라 승패보단 스릴을 추구한다.

 


반신라 조직, 「아발란치의 캐릭터들

별을 지키기 위해 활동하는 반신라 조직. 마황이란 별의 정신 에너지이고, 신라 컴퍼니는 별의 수명을 빨아올리고 있다고 주장한다. 현재, 아발란치에는 몇 개의 파벌이 있어, 미드가르를 담당하는 바레트 일행은 행동적인 그룹으로 실력 행사도 마다하지 않는다.


빅스 (성우 : 사카구치 슈헤이)

「우리가 방해된다는 거야?
그런 말 하지 마


팀에서 가장 영민하여 주로 작전 입안을 담당한다. 자주 폭주하는 바레트를 냉정하게 따른다. 깔끔한 성격으로 샤워와 청소를 좋아한다.

 

웨지 (성우 : 아사이 타카유키)

「피자 나올까요? 미드가르 스페셜


반신라 조직 《아발란치》의 멤버. 큰 얼굴과 애교로 정보 수집이나 반대 세력의 회유를 담당한다. 그 외에 세븐스 헤븐의 신메뉴를 시식하는 등의 중요한 역할도 맡고 있다. 무드 메이커로 팀의 윤활유와 같은 필수불가결한 존재.

 

제시 (성우 : 모리야 사토미)

「과감함과 무모함은 종이 한 장 차이라고.
넌 어느 쪽이야?


폭탄부터 위조 ID까지 작전에 필요한 것을 준비하는 정비 담당. 기계 잘 다루기에, 정수 장치 등을 제작, 판매하여 활동 자금을 모은다. 배려심이 깊고 멋진 남자에게 매우 약하다.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첫 등장 캐릭터

채들리 (성우 : 우메다 슈이치로)

 

신라 컴퍼니 과학 부문 소속의 연수생이며 나이는 15세. 새로운 마테리아 개발을 연구하면서 클라우드에게 협력을 부탁한다.

 

© 1997, 2019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CHARACTER DESIGN: TETSUYA NOMURA/ROBERTO

FERRARI

LOGO ILLUSTRATION: © 1997 YOSHITAKA AMANO

2
Comments
2020-04-03 18:45:00

 기억이 나는 애도 있고 가물가물한 애도 있고...

2020-04-03 18:45:33

유피까진 나와주면 좋겠는데!!!!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