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플스입문자입니다

 
2
  794
2020-02-11 01:18:20

 

안녕하세요 플스 입문자입니다..

플스4 슬림 버전을 사서 집에 걸어두었는데

세트로있던 원챠티드4 깨고

다음 타이틀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찾아보니까 타이틀 종류가 엄청 많더군요

 

 

친구가 이거한번 해보라고 영상 보내줬는데

페르소나 5 더 로열 이거 재밌나요?

게임 완성도는 상당히 좋은 명작이라고 네이버 블로거들이 그러던데

2월20일에 나온다는 한정판을 구매할지

일반판을 구매할지 고민됩니다..ㅎㅎ

 

그리고 나중에는 라오어2도 꼭 사서 하라고하는데

1도 아직 안해봤는데,,,ㅎㅎ

 

혹시 해보셨던 게임들 중 재미있으셨던거 있으면 추천 부탁드려요

오늘 처음 가입했는데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8
Comments
3
2020-02-11 01:42:42

오 플스 입문하셨군요!

 

어떤 장르를 좋아하시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라오어2를 하실 예정이시라면 그 전에 라오어1을 플레이해두셔야 스토리랑 캐릭터에 감정이입이 되실 수 있으니 라오어1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언차티드4 클리어하신 이후에 바로 라오어1은 비슷한 조작감과 느낌이어서 스토리나 배경은 완전 다르나 조금 진부하게 느끼실 수 있어 곧바로 하시기 보다는 다른 게임을 중간에 하나 하시고 하시길 추천드리고 싶네요.

 

페르소나 시리즈의 경우에는 조금 호불호가 갈리긴 합니다. 전형적인 일본식 RPG의 형식인데 이게 잘 맞으신다면 더할 나위없이 재미있는 게임인데요, 조금 스토리나 이런게 유치하다고 느끼시거나 전투방식 등이 지루하다고 느끼신다면 섣불리 한정판을 사신 것을 후회하실 수도 있을 듯 합니다. 기본적으로 캐릭터들이 다 예쁘고 개성도 뚜렷하고 해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플스타이틀 중에 그레이티스트 힛츠로 출시된 제품들이 판매고도 많이 올렸던 게임들을 저렴한 값에 만나볼 수 있도록 해둔 게임들이라 이 중에서 고르셔도 좋을 듯 합니다. 갓 오브 워4, 호라이즌 제로 던은 괜찮은 평가를 들었던 게임입니다.

 

꼭 지나간 게임이 아니더라도 현재 유행하는 게임들 바로 뛰어들어서 해보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콘솔러에서도 같이 즐기기 게임으로 선정한 용과같이7, 막 출시된 따끈따끈한 신작게임 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이런 게임들 같이 호흡하시면서 즐겨나가시면 더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 듯 하네요. 

WR
2020-02-11 03:31:41

참 바른 사람이신 것 같습니다. 제 취미 생활인데 마치 자기의 취미 생활처럼 신경써서 대답 해주신 것 같아서 너무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말씀 주신 내용들 참고해서 게임 플레이 해볼게요. 라오어2는 나오기전에 1 꼭 해볼거고 페르소나 시리즈는 제가 cm영상 봤는데 일단 캐릭터가 이쁘면 저는 게임 자체가 매력있게 다가오더라구요. 그레이티스트 힛츠로 나온 제품들도 찾아보겠으며 갓오브워4, 호라이즌은 사람들이 재밌다고 하는걸 듣긴 했는데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감동했어요

여기 자주 활동하겠습니다 ㅎㅎ

2020-02-11 07:48:53

라오어2 기다리시는거면 1도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우주명작!

2020-02-11 09:26:13

어떤장르를 좋아하시실지 몰라 다양하게 준비해봤습니다ㅎㅎ

저는 최근 발매한 괜찮은 게임들을 우선 플레이 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 싶어요

과거 명작들은 저의 취향이 많이 반영되긴 했지만 대중적으로도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은 흔히 말하는 명작들입니다.


최근 발매한 추천작

1. 데스스트랜딩

콘솔러 리뷰: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365

상당히 치밀하게 만들어진 오픈월드를 탐험할 수 있는 게임 입니다.

스토리도 상당히 매력적이고, 플레이스테이션4의 미려한 그래픽을 즐기기에도 좋은 게임입니다.

2019년 게임 오브 이어를 가장 많이 수상한 게임이기도 하구요


2. 용과같이7

콘솔러 리뷰: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394

시리즈 7번째 작품이지만 7부터 새로운 이야기기 시작하기 때문에 입문하시기 좋은 작품입니다.

장편 드라마를 보는 느낌의 스토리와 사소한 개그요소, 굉장히 잘만들어진 미니게임 등

즐길거리라 풍부한 RPG라고 생각합니다.

어렵지 않아요!!


3. 그랑블루 판타지

콘솔러 리뷰: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414

가장 최근 발매해 오프라인 매장 품귀현상을 만들고 있는 신작 격투 게임 입니다.

격투게임 초보, 흔히 말하는 똥손인 저도 굉장히 쉽고 재미있게 즐기고 있습니다.

횡스크롤 액션 즐기는 느낌의 RPG 모드도 상당히 매력적이구요

격투게임 초보를 위한 입문에 쉬운 시스템들, 많은 매칭풀을 보유한 게임 입니다.

잘만들어진 애니메이션은 덤입니다!! 



과거 명작

1. 니어 오토마타

콘솔러 리뷰: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302

말이 필요없는 플스4의 명작 액션 RPG 입니다.

사람에 따라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 무겁고, 우울한 이야기이지만 그 이야기와 액션에 빠저들수 있는 게임입니다.

저는 일본판, 국내 정발판 모두 소장용으로 따로 구매할 정도로 만족한 게임 입니다.

게임도 게임이지만 위 콘솔러 리뷰 링크를 한 번정도는 꼭 읽어 보시길 권장 드립니다. (개인적으로 콘솔러 베스트 리뷰)


2. 마블스 스파이더맨

콘솔러 리뷰: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review&wr_id=233

게임을 설치하고 가동해 조작이 가능해진 순간 우와~~~~~~~~~ 하난 감탄사가 나오실 겁니다.

캐릭터 자체를 이동하는 것 부터가 재미있어요, 정말 입니다. (이 재미가 게임 끝까지 갑니다!!!)

매력적인 그래픽, 실제 뉴욕을 축소해둔 맵, 다양하고 즐거운 액션 뭐하나 빠뜨리고 칭찬을 하면 아쉬울 수준의 게임 입니다.

당연히 한글화도 완벽하게 되어있구요!!



제 추천작은 이정도 입니다.

사실 여기 적지않았지만 추천작은 정말 많죠!!

이제 콘솔 게임에 입문 하셨으면 정말 즐거울 일이 많으실것 같아 이상하게 부러워지네요!


콘솔러도 자주 놀러와주세요 ㅎㅎ

2020-02-11 09:26:16

안녕하세요 가마분타님 회원 가입 및 첫 글 감사합니다. [언차티드 4]를 재미있게 하셨다면 시리즈 1~3편을 리마스터한 [언차티드 네이선 드레이크 컬렉션]을 즐겨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말씀하신 [페르소나 5 더 로열]의 경우 다양한 등장 인물들과의 커뮤니케이션, 동료와의 유대가 주인공의 성장에 도움이 되는 독특한 시스템을 가진 작품입니다. 또한 게임 내에서 처음 입문한 사람을 위해 여러 시스템들을 차근차근 알려주고 있어 입문작으로도 좋겠네요.

 

참고로 [더 라스트 오브 어스 리마스터드]는 현재 PS 스토어에서 50%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니, 디지털 다운로드로 미리 구매해두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store.playstation.com/ko-kr/product/HP9000-CUSA00559_00-THELASTOFUS00000

 

그럼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2020-02-11 13:54:55

저는 용과 같이7 추천합니다.

새로운 주인공이라서 입문 하기 정말 좋은것 같습니다. 

2020-02-13 12:22:53

입문 축하드립니다

추천은 많은분들이 이미해주셨고요

한가지 팁드리자면

본인 취향 찾는게 제일 중요합니다~~

2020-02-19 16:19:35

레이싱 좋아하시면 wrc8도 추천요 잘들 모르는 명작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