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콜옵 열심히 털리고 쓰는 글

 
2
  192
2020-10-10 20:54:57

FPS 꽤 좋아하는 편인데 실력이 잘 안느네요.

상대방 만나면 맨날 깜짝 놀라서 스틱이 사방팔방 튀더라구요ㅋㅋ

 

배필3 나올 때쯤 FPS를 제대로 시작해서 한동안은 배필에 빠져 살았는데 요즘엔 배필 현대전이 안나와서 콜옵만 주구장창 하고 있어요.

이번 콜옵 모던 워페어가 워낙 잘 뽑히기도 했구요.

 

모던3 할때쯤엔 그래도 언제나 중간 이상은 갔는데 모던 리부트부터는 전체 성적으로 중간쯤 겨우 가는 정도군여.

 

총 쏘는 게임을 좋아하긴 하는데 실력이 별로다보니 싱글FPS에 좀 집착하게 돼요.

개인적으론 파크라이를 엄청 좋아합니다.

파크라이3 처음 했을때 느꼈던 그 즐거움 때문에 아직까지도 파크라이 시리즈를 기대하고 있죠.

 

FPS 게임이 좀 더 다양하게 나왔으면 좋겠어요.

소소한 취향 하나하나까지 다 커버할 수 있게요.

파크라이 외에 싱글 FPS가 나오면 더 좋을 것 같구요.(고스트리콘은ㅠㅠ)

 

이번 헤일로가 기존에 비해서 타격감도 꽤 좋아보이고 그래픽도 일단 5보단 좋게 나왔으니 기대하고 있는데 연기돼서 좀 아쉽네요. 한동안은 헤일로도 정말 열심히 했었는데 요즘엔 사람이 없어서 못하겠더라구요!

 

 앞으로 엑스박스 이용자가 더 늘어서 콜옵 같이 크로스플레이 지원하는 게임도 엑스박스 게이머들끼리만 매칭해서 할 수 있게 되면 좋을 것 같아요.

크로스플레이로 해도 아주 나쁘진 않지만 그래도 마우스로 미친듯이 쏴제끼는 친구들은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ㅋㅋ

2
Comments
2020-10-10 21:07:18

엑시엑 패드가 더 좋아졌다고 해서 기대되네요. ㅎㅎㅎ

2세대 엘리트 패드가 쫌 미묘했는데

엑시엑 맞춰서 3세대 나오면 무조건 살려고요.

콜옵 콜드워는 첨부터 엑시엑 성능으로 나온다니

바로 달릴 수 있겠네요.

2020-10-10 21:18:05

저는 콜옵 WW2 플스로 하다가 패드로 도무지 못하겠어서 매각했던 기억이 있네요. 배경은 너무 마음에 들었는데 그래도 제법 오래하긴 했었습니다. 팀 데스매치 킬맛은 콜옵이 제일 좋은 듯 해요 ㅋㅋㅋ

 

그 기세로 블옵4인가 PC로 나온거 무려 디럭스로 샀었는데 생각보다 그 게임 흥행을 못해서 아쉬웠습니다ㅠㅠ

 

그거 초반에 무슨 사기 총 있어가지고 나중에 너프 먹긴 했지만 그 사이에 다들 학을 뗐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드디어 레벨 50찍고 그거 함 쏴보자 할 때 쯤에 너프 되가지고 피눈물 흘렸었네요 ㅋㅋㅋㅋ

 

엑박 오면 헤일로 같은 것들 소문만 들어봐서 꼭 해보고 싶어요.

 

패드론 여전히 너무 어렵겠지만 저도 FPS 즐겨하던 때가 있어서 그런지 기대하고 있습니다.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