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철권 시즌패스3 나머지들 정말 기대되는군요.
 
1
  1053
2019-12-08 22:18:47

방금 막 TWT파이널 8강을 앞두고 직접 공개한 내용입니다.

 

미리 공개됐던 리로이 스미스와 미지의 캐릭터 둘, 맵이 공개가 됐습니다.

 

리로이를 제외한 신캐릭터는 기존 캐릭터 간류와 파쿠라함? 이라고 읽어야 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브루스 어빈을 연상시키는 무에타이 기반의 엄청난 덩치의 신캐릭터입니다. 브루스는 아니지만 무에타이를 기반으로 하는 스타일의 캐릭터인데, 기존에 조시 리잘이 있는데 왜 굳이 이런 생각도 들지만 기술이 일단 시원시원한 것이 조시에게선 느껴볼 수 없는 묵직한 타격감 느껴볼 수 있을 듯 합니다.

 

리로이도 실제 기술들보니 진짜 재미있어보입니다. 간류는 제 스타일이 아니어서 해볼 것 같진 않은데 리로이와 파쿠라함은 흥미롭습니다.

 

기대감 잔뜩 불어넣어주고 뜸들이지 않고 바로 달리네요!

 

12월 10일 - 리로이 스미스, 간류, 프랙티스 모드의 프레임데이터(프레임데이터 이건 유료라는 말이 있습니다.)

2020년 봄 - 파쿠라함, 태국 기반의 신맵 공개

 

개인적으로 프레임데이터 저 부분은 조금 우려가 됩니다. 모두가 이제 정보를 갖고 싸울 수 있다보니 저처럼 프레임 외우고 이런 것 안하던 플레이어들은 도태될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뒤쳐지지 않기 위해 공부해야하는 맞아서 배우는 것 이상으로 익혀야 하는 상황이 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다만, 어떤 기술에 날먹을 당하거나 자신이 약한 캐릭터가 있다면 완벽해부 또한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이 기회에 저도 프레임 익히는데 힘을 써봐야겠습니다.

 

시즌 3와서 철권 이것저것 캐릭터만 만져보다가 진득하게 안했습니다. 아직 자피나 만나도 몰라서 털리는데 신캐들 더 투입되니 걱정되네요.

1
Comment
2019-12-08 22:35:07

작년이랑 올해랑 철권 대회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네요.

이제는 스파랑 거의 비등비등해진 느낌...프레임 데이터는 단지 보기 편하게 해주는 거라

라이트 유저한테도 도움이 될 거 같긴한데 문제는 유료라는 거겠네요.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