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게시판 통합 및 네이밍 변경 & 경매 이벤트 관련 안내

 
  442
2020-05-02 17:45:46

안녕하세요. KONSOLER입니다.

 

5월 1일부터 적용된 게시판 변경 사항, 그리고 새로 시작하는 경매 이벤트 관련 소식을 전달드립니다.


게시판 통합 및 이름 변경 안내

일부 게시판 통합 및 이름 변경 작업이 진행됐습니다. 바뀐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댓글 토론 게시판 ▶ 게임 톡 게시판과 통합

2. 콘솔러 톡 ▶ '프리 톡'으로 이름 변경

 

먼저 댓글 토론은 설문을 중심으로 운영하던 게시판이었는데요. 설문 기능을 게임 톡에서도 활용할 수 있으므로 하나의 게시판으로 통합했습니다.

 

그리고 콘솔러 톡의 경우 기능상 자유 게시판의 역할을 하고 있지만,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이 '게임 톡'과 '콘솔러 톡'의 차이를 구분하기 어려워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에 좀 더 알아보기 쉽도록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경매 이벤트 관련 안내

연초에 공유드렸던 '경매 이벤트'를 5월 3일(내일)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참여 방법은 아주 간단한데요. 회원분들이 갖고 있는 콘솔력(포인트)을 댓글로 쓰고, 경매 기간 내에 가장 높은 포인트를 제시한 분이 상품을 획득하는 방식입니다. 만약 다른 분이 더 높은 포인트를 적었다면, 댓글을 추가로 달아서 재입찰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최종 낙찰된 분은 자신이 제시한만큼, 포인트가 차감됩니다.

 

참고로 경매에는 몇 가지 제한 사항이 있을 예정이며, 대표적인 것 중 하나로 1회 낙찰된 회원분은 다음 3회분의 경매에 참가하실 수 없습니다. 이는 경매 이벤트를 계속 이어 나가기 위해 안전 장치를 두는 것이며, 앞으로의 진행 상황들을 보면서 조금씩 수정될 수 있습니다.


경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5월 3일(일) 오전 10시에 새로운 공지로 다시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20-05-03 10:58:20

3회 참가불가라니ㅠ
원하는 경매 물품이 나올때까지 존버각인가...

WR
2020-05-03 11:00:01

안녕하세요 겜무비님. 1회의 경우 낮은 숫자로도 참가만하면 콘솔력 100 포인트를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후 참가 불가 횟수는 경매 이벤트를 운영하면서 보완해나갈 예정입니다. 경매 이벤트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