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게시판 신설 및 콘솔력 포인트 획득 변경 안내

 
  3462
Updated at 2019-10-10 10:03:01

안녕하세요. 콘솔러(KONSOLER)입니다.

오늘 2개의 새로운 게시판이 신설됐습니다. 각 게시판의 용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공략/같이 즐기기 게시판

9월 20일 발매하는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 게시판이 추가됩니다. 9월에 진행하는 세 번째 공략 타이틀로 게임에 대한 정보, 공략, 질문, 소감 등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면서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game_3_1&wr_id=1

 

댓글 토론 게시판

커뮤니티의 신설 게시판으로 콘솔과 관련된 여러 이슈들에 대해 누구나 화두를 던지고, 자유롭게 댓글로 토론하는 게시판입니다. 차세대기로 향하는 2019 ~ 2020년에는 콘솔과 관련된 여러 이슈들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10월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프로젝트 엑스클라우드(Project xCloud) 시범 서비스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처럼 앞으로의 여러 이슈들에 대해 회원분들의 다양한 생각을 이야기하고, 의견을 나눌 수 있는 게시판으로 운영해갈 생각입니다.

 

또한 매주 나오는 신작들 중 회원분들의 관심도가 높은 타이틀들이 있는데요. 빠르게 구매해서 즐긴 분들의 댓글들을 보고 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시리즈 형식의 게시물, '신작 감별단'을 댓글 토론 게시판에서 운영해 갈 생각입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첫 번째 게시글을 만나보세요!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discussion&wr_id=1


한편, 콘솔력 포인트와 관련해서도 약간의 변화를 줬습니다. 개편 후 게시글 작성이 5 포인트, 댓글 작성이 2 포인트였는데 게시글 작성을 8 포인트로 변경하여 글 작성 시 더 많은 포인트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콘솔력은 향후 진행될 이벤트들에서 응모 조건으로 쓰일 예정이니 여러 게시판 활동을 통해 포인트를 모아보세요!

 

게시글 작성 시 콘솔력 변동 사항
기존 5 포인트 획득 ▶ 9월 18일 오후 6시 20분부터 8 포인트 획득으로 변경


감사합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