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게시판 신설 및 젤다의 전설 게시판 용도 변경 안내
 
  3201
2019-11-03 15:11:56

안녕하세요. 콘솔러(KONSOLER)입니다.

이번 주 2개의 새로운 게시판이 신설됐고, 기존 게시판 중 한 곳의 용도를 변경해 쓰려고 합니다. 먼저 신설된 게시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리뷰 게시판 추가

개편 이전에 별도 메뉴로 선보였었던 리뷰 게시판을 재구성했습니다. 개편 전에는 게임 리뷰 위주였지만, DVD Prime과의 제휴를 통해 사운드 바와 같은 콘솔과 관련된 기기들의 리뷰도 함께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초에 몰려 나오는 대작 게임들도 리뷰할 예정입니다.

리뷰 게시판 바로 가기
 |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review


[데스 스트랜딩] 게시판 추가

11월 8일에 발매하는 [데스 스트랜딩] 게시판이 추가됐습니다. 게임에 대한 정보, 공략, 질문, 소감 등 여러 이야기들을 나누면서 함께 즐기실 수 있습니다. 콘솔러에서는 조금 난해할 수 있는 용어 설명, 초반부 진행 팁 등을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2020년 4월 6일 업데이트) 2020년 게시판 개편과 함께 [데스 스트랜딩] 게시판 글들을 게임톡 게시판에 통합하였습니다.

 

[젤다의 전설] 게시판 시리즈 통합 게시판으로 용도 변경

젤다의 전설 게시판은 최초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이하 꿈꾸는 섬) 전용 게시판으로 개설됐으나, 저희가 제작한 컨텐츠가 미흡했고, [꿈꾸는 섬] 만으로 게시판을 운영하기는 부족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먼저 좋은 컨텐츠들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리며, 늦더라도 던전 공략은 반드시 마무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꿈꾸는 섬]에 대한 것뿐만 아니라,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또는 [젤다의 전설] 시리즈와 관련된 질문이나 궁금한 점, 추억 이야기들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게시판으로 운영할 예정입니다.


(2020년 4월 6일 업데이트) 2020년 게시판 개편과 함께 [젤다의 전설] 게시판 글들을 게임톡 게시판에 통합하였습니다.


메인 페이지 구성 변경

게시판 신설로 인해 메인 페이지 구성에도 약간의 변화가 생겼습니다. 리뷰 게시판이 메인에 표시되고, 발매를 앞둔 [데스 스트랜딩]과 업데이트가 남아있는 [몬스터 헌터 월드 아이스본]을 메인에 표시하고 있습니다. [젤다의 전설]과 [애스트럴 체인]은 메뉴틀 통해 진입하게 되는데요. 메인 페이지는 앞으로도 새로운 게임 출시나 상황에 따라 조금씩 변화를 줄 예정입니다.


어느새 연말로 향하고 있는 11월이네요. 매년 연말에 선보였던 올해의 게임 투표 이벤트, 한해를 마감하는 인터뷰 등은 올해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또한 차세대기가 나오는 2020년에는 더욱 열심히 달려 나갈 테니 앞으로도 많은 기대와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Comments
2019-11-05 11:03:36

반가운 개편인 것 같습니다. 젤다 꿈섬 1회차 즐기고 나서 2회차는 선뜻 엄두가 안났고, 야숨을 늦게나마 시작해볼까 하고 있는데, 이런 정보들이 접하거나 이야기 해볼 수 있는 공간이 별도로 없는 것 같아서 아쉬웠거든요. 

 

혹시 가능하시다면 게시판 내에서 카테고리를 시리즈별로 두거나 해서 찾아보기 쉽게 해두면 게임별로 찾아보기 쉽지 않을까 모르겠습니다. 개편 전에 혹시 야숨 관련한 글들이 있다면 이동해서 카테고리 별도로 설정을 해두면 조금이나마 젤다 시리즈 즐기시는 분들께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 싶어 말씀드려봅니다.

WR
2019-11-05 11:08:30

안녕하세요 Fukumari님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우선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와 [젤다의 전설 꿈꾸는 섬]은 카테고리로 나눠두는 것이 좋겠네요. 그 외의 시리즈는 앞으로의 추이를 보고 추가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다음 주 중에 개편 전의 글들 중 아직 다 이전하지 못한 글들을 추가 이전할 계획이었는데, 말씀주신 내용도 검토하면서 진행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페이지로
  공지사항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