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스토리, 동료, 등장 인물 2차 정보 공개

 
5
  1772
2021-11-28 16:31:46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스토리, 동료, 등장 인물 2차 정보 공개

스퀘어 에닉스 본사 보도 자료를 통해 [트라이앵글 스트래티지] 2차 정보가 공개됐습니다. 그 내용들을 정리해 전달드립니다.

 

※ 이하의 내용에서는 빠른 정보 전달을 위해 평어체를 사용했습니다.


게임 소개

SQUARE ENIX가 선사하는 완전히 새로운 전략 RPG. HD-2D의 아름다운 그래픽으로 그려지는 장대한 스토리와 옛 전략 게임을 연상시키는 심오한 배틀. 전란의 노젤리아 대륙을 무대로, 플레이어는 어려운 선택에 놓이게 된다. 당신의 정의는 어디로 향할 것인가...?


 

본 타이틀은 "옥토패스 트래블러"에서 채용된 도트 그래픽 의 진화형이자 'HD-2D' 시리즈의 완전 신작이다. 옛날 그대로의 "도트 그래픽"에 "3DCG" 화면 효과를 더한 독특한 효과가 그려내는 환상적인 세계를 체험할 수있다.

 

https://youtu.be/-OZpNaDSNnc


스토리 - 염철대전의 종식과 노젤리아 상회 설립

소금 호수를 소유하며 소금의 이권을 쥐고 있는 '성 하이샌드 대교국', 철을 생산하는 눈의 나라 '에스프로스트 공국', 그 사이에 위치한 숲의 나라 '그린부르크 왕국'의 세 나라는 예전부터 소금과 철의 이권을 둘러싼 싸움――'염철 대전'이라고 불리는, 노젤리아 전역에 걸친 대전쟁을 발발시켰다. 

 

종결 후, 이권 독점으로 발발한 전쟁을 반성하며 어느 나라에도 속하지 않는 중립 조직 '노젤리아 상회'가 설립. 소금과 철을 평등하게 교역하며 노젤리아 부흥에 일조했다. 그러나 성 하이샌드 대교국의 압력으로 높은 소금세가 과다하게 부과되어 에스프로스트 공국을 괴롭혔다.

 

염철 대전이 다시 일어날 것을 우려한 그린부르크 왕국은 무역 불균형에서 오는 삼국의 긴장을 완화하기 위해 새로운 철광산인 삼국 공동 채굴을 제안하게 되었다.

 

기념 식전과 무술 대회

염철 대전으로부터 30년째――평화의 상징으로서 진행된 삼국 공동 채굴은 성공을 거두어 새로운 철광산이 가동을 시작했다. 그린부르크 왕국은 에스프로스트 공국과 성 하이샌드 대교국의 주요 인사를 초청하여 공동 채굴 기념 식전과 삼국의 강자들이 검으로 대결하는 무술 대회를 개최한다.

 

주인공인 세레노아가 아버지인 시몬으로부터 지위를 물려받아 월호트가의 당주로서 진행하는 최초의 정치적 행사――그것은 새로운 당주인 세레노아의 이름과 힘을 보여주는 공식적인 장소가 되지만...

 


시스템 - 플레이어의 선택에 따라 달라지는 동료들

전란의 노젤리아 대륙을 무대로, 플레이어는 어려운 선택에 놓이게 된다. 게임 속의 다양한 선택과 행동이 'BENEFIT', 'MORAL', 'FREEDOM' 3가지의 가치관에 근거하는 '신념'에 축적되어, 스토리 분기뿐만이 아니라 가입하는 동료도 달라진다. 동료가 된 유닛은 플레이어의 전략에 큰 영향을 준다.

 

 마을 탐색 중에도 다양한 선택지가 플레이어의 결정을 재촉한다. 때로는 큰 이야기의 분기점이 될지도 모른.


 플레이어의 '신념' 에 따라, 발생하는 이벤트나 동료가 되는 캐릭터도 달라진다.


선택에 따라 합류하는 동료들의 설정, 특수 능력

그린부르크 왕국
월호트 가문 관원
율리오 라이트먼
(CV.코마다 와타루)

 

대신 보좌관으로서 그린부르크를 섬기고 있었지만 패트리아트의 행동을 규탄한 결과, 그 지위에서 쫓겨나고 만다.

 

 율리오는 턴으로 쌓이는 포인트 ‘TP’를 동료에게 주거나, 적으로부터 빼앗아 전쟁 국면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성 하이샌드 대교국
약사 견습생
메디나 아리움
(CV.미카미 시오리)

 

사람을 구하겠다는 일념으로 약사를 목표로 하는 소녀. 질병이나 부상으로 사람들이 실려오는 성 하이샌드 대교국의 의료원에서 날마다 열심히 연구를 하지만, 사람의 생명에 대한 의료원의 사고방식에 이질감을 느끼고 나라를 뛰쳐나가게 된다.

 

 의료원은 성 하이샌드 대교국의 교의를 바탕으로 인명구조를 실시한다. 그 사고방식에 이질감을

느끼고 메디나는 나라와 인연을 끊게 된다.

 

 독이나 도구 사용에 능해서 ‘더블 아이템’으로 1턴에 2회 아이템을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아이템 사용 범위도 다른 캐릭터보다 넓다.


수도사
에자나 쿠린카
(CV.시미즈 리사)

 

날씨를 바꾸는 불가사의한 힘을 가진 일족의 후손. 기우제 등을 지내는 무녀로서 고통받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힘을 필요로 하는 장소를 찾아 여행을 하고 있다.

 

 여행지에서 가뭄에 시달리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기우제를 지내며 사람들을 돕고 있다.

 

 비를 내리게 해서 불타는 지형을 없애거나, 웅덩이에 천둥을 내리쳐서 일대를 마비시킬 수도 있다.

 

새로운 등장 인물 소개

그린부르크 왕국 국왕
레그너 그린부르크
(CV. 후지누마 켄토)

 

당대 그린부르크 국왕이자 프라니와 롤랜드의 아버지. 일찍이 정책을 통해 염철 대전을 종결지은 현왕으로 유명하다. 종결 후에도 삼국을 조정하는 역할로서 공동 채굴을 책임지고 관리하고 있다.

 


그린부르크 왕국 제1왕자
프라니 그린부르크
(CV.사에키 타쿠미)

 

그린부르크 왕국 제1왕자. 부왕인 레그너 아래에서 제왕학을 공부하고, 왕당파 귀족을 책임지고 관리하는 차기 왕위 계승자. 국내에서 인기가 높으며, 성격 차이로 동생 롤랜드와는 갈등을 빚기 일쑤다.

 

 

그린부르크 왕국 제1왕녀
코델리아 그린부르크
(CV.우에다 레이나)


염철 대전을 종결지은 국왕 레그너의 셋째 자녀로, 우아한 기품을 풍기는 젊은 왕녀. 약간 신경질적인 프라니보다 성격이 좋은 롤랜드를 더 따르고 있다.

 


그린부르크 왕가 무술 사범
맥스웰 트라이어
(CV.코야스 타케히토)

‘가면의 창성’이라는 별명을 가진 왕국 최강의 무인. 그 솜씨에 매료된 레그너 국왕으로부터 그린부르크군의 무술 사범을 위임받게 된다. 롤랜드 왕자의 검술 지도도 하고 있어, 사제로서 롤랜드 왕자를 자기 자식처럼 여기고 있다.

 


그린부르크 왕국 대신
패트리아트 콘사르
(CV.나가노 요시카즈)

 

그린부르크 왕국에 오래전부터 있었던 명망 높은 가문의 귀족. 왕당파로 불리는 왕가를 지키는 일파의 장으로, 대신으로서 실질적인 국정을 관장하고 있다. 여러 권력자를 조정하는 역할로 일해왔기에 교섭술이 뛰어나고 발이 넓다.

 

에스프로스트 공국 장군
아브로라
(CV.혼다 타카코)

 

고아 출신이면서 실력으로 장군 자리에까지 오른 무인. 에스프로스트 최강이라고 불리며, 구스타돌프 총수도 그 역량을 높이 평가하고 있다. 기념 식전과 함께 개최되는 무술 대회에서는 그린부르크의 창성 맥스웰과 승부를 겨룬다.

 


성 하이샌드 대교국 칠성인
솔스레이 엔데
(CV.하야시 다이치)

 

성 하이샌드 대교국의 ‘칠성인’에 이름을 올린 소금의 수호자. 교국의 부의 근원인 소금 호수를 혼자서 관리하고 있다.

 


성 하이샌드 대교국
엔데 가문 집사
부커 페이노스
(CV.마츠모토 시노부)

 

칠성인 솔스레이 엔데의 심복. 엔데 가문의 여러 가지 실무를 도맡아 하고 있다.



TRIANGLE STRATEGY 제품 정보

플랫폼:Nintendo Switch

장르:전략 RPG

발매일:2022년 3월 4일(금)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일본어, 영어

권리표기:©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출처 : 스퀘어 에닉스 본사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5
Comments
1
2021-11-28 21:55:11

수도사누님 ㅓㅜㅑ

2
2021-11-29 09:04:33

내년 2~3월에도 겜이 몰리는군요.

3
2021-12-01 19:21:04

와 느낌 좋네요

1
2022-01-27 11:34:14

좋아하는 스타일이네요

옥토패스 트래블러는 아트는 진짜 좋고 게임 시스템도 괜찮은데

스토리가 쫌 아쉬웠는데 이번작은 기대합니다

1
2022-02-16 18:36:29

이 글보고 예구 했습니다.

옥토패스도 워낙 재밌게 경험했던 기억이 있어서 기대가 많이 되네요.

글쓰기
게임 정보 - 최다 추천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임 정보 - 최다 코멘트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임 정보 - 최다 조회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