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한국닌텐도, 스위치 상반기 라인업 공개

 
4
  60325
2023-02-09 20:02:36

한국닌텐도 보도자료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이하 스위치) 상반기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한국어 자막과 함께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타이틀들을 한 데 묶어 전달드립니다.

 

※ 이하의 내용에서는 빠른 정보 전달을 위해 평어체를 사용했습니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https://youtu.be/ba2r3ckn-Sc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속편,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새로운 트레일러가 공개되었다. 하늘에 떠 있는 섬들, 처음 보는 무기, 신기한 탈것… 도대체 하이랄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가?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은 2023년 5월 12일(금), 희망소비자가격 74,800원에 발매 예정이다.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입할 수 있다.


호화판 「Collector’s Edition」도 같은 날 발매

또한, 소프트웨어와 특전이 세트로 구성된 호화판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Collector’s Edition』도 소프트웨어와 같이 5월 12일(금), 희망소비자가격 139,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Collector’s Edition」에는 패키지 버전 소프트웨어 이외에도, 설정 자료 등이 게재된 「Art Book」, Steelbook 사양의 「Nintendo Switch 카드 케이스」, 「STEEL POSTER(Iconart™ 사양)」, 그리고 4종류의 「핀 배지 세트 」가 동봉되어 있다. 

 

※ Art Book은 외국어 사양입니다.


링크의 새로운 amiibo도 등장

소프트웨어 발매와 함께, 새로운 amiibo 「링크(티어스 오브 더 킹덤)」도 등장한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에서 이 amiibo를 터치하면 소재나 무기 이외에도 특별한 「패러세일 원단」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도중에 방문하는 어느 가게에서 패러세일 원단을 교체할 수 있다.

  • 「amiibo 링크 (티어스 오브 더 킹덤)」로 획득할 수 있는 패러세일 원단


또한, 과거에 발매된 「젤다의 전설」 시리즈의 amiibo를 터치하면 모험에 도움이 되는 소재나 무기 이외에도 확률에 따라 터치한 캐릭터에 대응하는 「장비」나 「패러세일 원단」을 획득할 수 있다.

 

  

※ 위는 일부 예시입니다.

※ 「젤다의 전설」 시리즈 이외의 amiibo를 터치해도 소재 등 모험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전작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세일 진행 중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의 전작에 해당하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의 다운로드 버전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지금부터 시작하는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세일」이 진행 중이다. 세일 기간은 2023년 2월 9일(목) 08:00 ~ 2023년 2월 19일(일) 23:59까지이다.

 


『피크민 4』

 

「피크민」 시리즈 최신작이 Nintendo Switch로 등장한다. 주인공은 위험한 원주생물이 잔뜩 서식하는 수수께끼의 행성에 착륙해서, 그곳에서 만난 신비한 생물 「피크민」의 힘을 빌려 탐색해 나간다.

 


「피크민」이란?

피크민은 지면에서 뽑아내면 졸졸 따라오는 신비한 생물이다. 무거운 물건을 옮기거나 벽을 부수는 등, 다양한 상황에서 주인공을 위해 열심히 일해준다. 피크민은 원주생물에게도 용감하게 달려든다. 한 마리 한 마리는 연약하고, 때로는 잡아먹히기도 하지만, 많은 수의 피크민이 힘을 합치면 커다란 상대를 쓰러뜨릴 수도 있다.

 


피크민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빨강피크민」은 불에 강하고 「파랑피크민」은 물속에서 헤엄칠 수 있는 등, 각기 다른 특징을 가지고 있다. 새롭게 발견된 「얼음피크민」은 원주생물이나 수면을 얼릴 수 있다. 얼음피크민에게 지시를 내리면 주인공 일행이 얼어 버린 얼음 위로 이동할 수도 있다.

 

파트너 「와치」

주인공과 함께 행동하는 우주견 「와치」. 와치는 혼자서 무거운 물건을 옮길 수도 있고, 등에 주인공과 피크민을 태우고 물 위를 건널 수도 있다. 또한 찾는 대상의 냄새를 추적해서 대상이 있는 곳까지 안내해 주기도 한다.

 

   

피크민과 와치는 주인공의 지시에 따라 작업을 진행해 준다. 각각의 특징을 이해하고 계획력을 발휘해서 올바른 지시를 내리면, 어떤 위기도 뛰어넘을 수 있다.

 

『피크민 4』는 2023년 7월 21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메트로이드 프라임 리마스터』

 

『메트로이드 프라임』이 Nintendo Switch에서 새로워진 그래픽으로 등장한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사무스 아란」의 시점으로 행성을 탐색하지만,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가 아니다.


탐색의 키 포인트는 「바이저」. 이것으로 다양한 정보와 공략의 실마리를 입수할 수 있다. 상황에 따라 바이저를 변경하면서, 수수께끼를 풀어간다. 록온을 적절히 사용하며, 빔, 미사일, 모프볼 봄 등을 구사해 덮쳐 오는 흉악한 생물들을 상대하자.

 


본작에서는 이동과 시점을 각각 조작할 수 있는 듀얼 스틱 조작이 새롭게 추가되었다. 물론 원작에 가까운 조작 방법을 선택할 수도 있다. 마음에 드는 스타일의 조작으로 숨겨진 수수께끼에 다가가자.

 

『메트로이드 프라임 리마스터』는 닌텐도 e숍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희망소비자가격 44,800원에 배포 중이다. 패키지 버전은 2023년 3월 9일(목)에 발매된다.


『베요네타 오리진: 세레자와 길을 잃은 악마』

 

감옥에 갇힌 엄마를 구하기 위한 힘을 얻고자 요정들이 지배하는 숲에 들어간 어린 마녀 세레자. 그곳에서 길을 잃고 이 세계로 흘러든 악마 체셔와 만나게 된다. 본작에서는 플레이어가 둘을 동시에 조작한다. 세레자의 마법과 체셔의 힘을 각각 구사하며 수수께끼와 장애물이 가득한 숲의 깊은 곳으로 나아간다.

 


전투에서도 둘의 협력은 필수. 세레자 자신은 공격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마도술로 적을 구속해서 엄호한다. 구속된 틈을 노려 공격하거나, 까다로운 적의 발을 묶은 상태에서 다른 적을 쓰러뜨리는 등, 상황에 따른 위치 선정과 전략이 승리의 열쇠가 된다. 


이야기를 진행하다 보면 숲의 에너지를 흡수한 체셔는 나무・돌・물・불의 엘레멘트의 힘을 손에 넣게 된다. 그리하여 새로운 지역을 발견하거나 요정과의 전투를 유리하게 전개할 수 있게 된다.

 


또한, 세세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는 옵션(대미지의 경감이나 일부 조작의 자동화 등)이 있어서, 베요네타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이나 액션 조작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즐길 수 있다. 요정이 살고 있는 광활한 숲을 무대로 펼쳐지는 세레자와 체셔, 둘의 성장 이야기. 


『베요네타 오리진: 세레자와 길을 잃은 악마』는 3월 17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별의 커비 Wii 디럭스』

 

본편의 스토리 모드를 클리어하면 플레이할 수 있게 되는 「별의 커비 Wii 디럭스 마버로아 에필로그」를 소개한다. 메인 스토리에 등장하는 마버로아가 힘을 잃고, 이공간으로부터 탈출하려고 한다. 지금의 마버로아가 할 수 있는 것이라고는 약간의 공격과 점프뿐. 힘을 되찾기 위해서는 적을 쓰러뜨리면 얻을 수 있는 [마력]이 필요하다. 모은 [마력]으로는 부유력을 높이거나, 공격 범위를 넓히는 등, 취향에 맞게 마버로아를 성장시킬 수 있다.

 

  

마버로아를 기다리는 것은 트릭으로 가득한 20개 이상의 스테이지. 나눔 플레이에도 대응해 최대 4명이 협력하며 이야기를 진행해 나갈 수도 있다.

 


또한 『별의 커비 Wii 디럭스』의 체험판을 배포 중이다. 체험판에서는 체험판 전용 스테이지와 일부 서브게임을 최대 4명이 플레이할 수 있다.

 


『별의 커비 Wii 디럭스』는 2월 24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현재 닌텐도 e숍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패키지 버전도 예약 판매 중이다.

 

유료 추가 콘텐츠 『스플래툰 3 익스팬션 패스』

 

『스플래툰 3』 유료 추가 콘텐츠 『스플래툰 3 익스팬션 패스』의 발매가 결정! 제1탄 「오더폴리스 시티」에서는 『Splatoon』에 등장했던 오더폴리스 시티를 홈타운으로 설정할 수 있다.

 


어메이징한 무기와 기어를 판매하는 부야베스에서는 당시의 멤버에 더해 새로운 점원도 등장한다. 상품 구성은 카오폴리스 타운과 동일하므로 선호하는 타운에서 쇼핑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새먼 런이나 영역 배틀러, 스퀴디움, amiibo 등도 카오폴리스 타운과 다름없이 그대로 즐길 수 있다. 더욱이… 페스티벌 개최 시에는 오징어 시스터즈가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 그리움과 신선함이 공존하는 새로운 오더폴리스 시티를 기대하라.

 


제1탄 오더폴리스 시티는 올 봄에 배포된다. 또한 제2탄의 새로운 1인용 모드 「사이드 오더」도 배포 예정이다.

 

  

「스플래툰 3 익스팬션 패스」는 오늘부터 희망소비자가격 25,000원에 배포된다. 


※ 유료 추가 콘텐츠 『스플래툰 3 익스팬션 패스』를 플레이하려면 『스플래툰 3』 소프트웨어 본편이 필요합니다.


유료 추가 콘텐츠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

 

「익스팬션 패스」로 추가되는 새로운 문장사를 소개한다.


「제2탄에서 추가되는 문장사」

『천뢰의 문장사 헥터』는 높은 방어력으로 적의 공격을 받아친다.



『현풍의 문장사 세네리오』는 마법 공격으로 광범위 공격을 펼친다.

 

 

『암야의 문장사 카밀라』는 적에게 불리한 지형을 만들어 낸다.

 


「제3탄에서 추가되는 문장사」

『인연의 문장사 크롬/러플레』는 검과 마법으로 적을 농락한다.

 


『영웅의 문장사 베로니카』는 아군을 소환하여 응전한다.

 


문장사를 동료로 만들기 위해 새로운 맵에 도전해 보자. 또한… 제4탄에서는 『사룡의 장』이 해금된다.

 

   

문장사 「헥터」, 「세네리오」, 「카밀라」를 포함한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 제2탄』은 현재 배포 중이다.

 

※ 유료 추가 콘텐츠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를 플레이하려면 『파이어 엠블렘 Engage』 소프트웨어 본편이 필요합니다.


유료 추가 콘텐츠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익스팬션 패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익스팬션 패스』 제3탄의 내용을 소개한다. 새로운 히어로 「마티아」는 우아한 분위기의 주얼 마이스터. 특별한 광석으로 랜덤한 특수 효과가 부여되는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다.


 

또한 로그라이크한 챌린지 배틀이 등장한다. 캐릭터를 1명 선택하고, 잇달아 등장하는 적과 배틀하여 승리할 때마다 히어로나 특별한 능력을 얻을 수 있다. 선택한 히어로와 함께 승리를 거듭하여 최종 스테이지 클리어를 목표로 하자! 보수로 특별한 의상을 받는 경우도 있다.

 

   

또한, 앞으로 배포 예정인 제4탄에서는 「완전히 새로운 오리지널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익스팬션 패스 제3탄』은 2월 16일(목)에 배포 예정이다.

 

※ 유료 추가 콘텐츠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익스팬션 패스』를 플레이하려면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소프트웨어 본편이 필요합니다.


유료 추가 콘텐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의 유료 추가 콘텐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제4탄에 완전 신규 코스 「요시 아일랜드」가 등장한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로 『Mario Kart: Double Dash!!』에 처음 등장했던 「캐서린」이 추가된다.

 

 

제5탄 이후에도 마리오 카트 시리즈의 과거 작품에 등장했던 캐릭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8개의 코스와 새로운 캐릭터 「캐서린」이 추가되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제4탄은 이번 봄에 배포될 예정이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는 희망소비자가격 25,000원에 배포 중이다.

 

또한, 유료 추가 콘텐츠를 따로 구매하는 방법 외에, 「Nintendo Switch Online + 추가 팩」에 가입하면 가입 기간 동안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를 추가 요금 없이 즐길 수 있다.


※ 2023년 말까지 8코스씩 6번으로 나뉘어 총 48코스가 배포됩니다.

※ 어떤 경우에도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소프트웨어 본편이 필요합니다.

 

『Nintendo Switch Online』, 『Nintendo Switch Online + 추가 팩』

 

Nintendo Switch Online에 Game Boy™가 새롭게 등장한다. Nintendo Switch라면 그때 그 시절처럼 언제, 어디서든 플레이할 수 있다. 

 

   

서비스 개시 시점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타이틀을 소개한다. 


  • Tetris®
  • Super Mario Land 2 – 6 Golden Coins
  • The Legend of Zelda: Link’s Awakening DX
  • GARGOYLE’S QUEST
  • Game & Watch Gallery 3
  • Alone in the Dark: The New Nightmare
  • Metroid II – Return of Samus
  • Wario Land 3
  • Kirby’s Dream Land

 

배포되는 타이틀은 순차적으로 추가된다. 또한, 「Nintendo Switch Online + 추가 팩」에는 Game Boy Advance™가 등장한다.

 

   

서비스 개시 시점부터 플레이할 수 있는 타이틀을 소개한다. 


  • Super Mario Advance 4: Super Mario Bros. 3
  • Kuru Kuru Kururin
  • Mario Kart: Super Circuit
  • Mario & Luigi: Superstar Saga
  • The Legend of Zelda: The Minish Cap


Game Boy Advance도 타이틀은 순차적으로 추가될 예정이다. 


「Game Boy™ – Nintendo Switch Online」은 2명까지, 「Game Boy Advance™ – Nintendo Switch Online」은 최대 4명까지 로컬 플레이는 물론, 온라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Nintendo Switch Online」에 가입하면 Game Boy를, 「Nintendo Switch Online + 추가 팩」에 가입하면 Game Boy에 더하여 Game Boy Advance도 즐길 수 있다. 


※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환경과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게재된 이미지 중 일부는 외국어 설정일 경우의 화면입니다.

 

일루전 아일랜드에서 미키와 친구들의 모험이 여러분을 기다립니다!

   

미키와 친구들과 함께 미지의 섬 모노스를 탐험하며 세 권의 신비로운 책을 찾아 재난으로부터 세상을 구하라! 최대 4인까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협동 어드벤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미키, 미니, 도널드, 구피가 되어 직접 제작한 아름다운 세계를 탐험하게 된다.

 

미지의 섬 모노스를 여행하며 강력한 능력을 해금하고, 비밀을 밝혀내고, 오리지널 캐릭터와 만날 수 있다. 성우 녹음 버전의 애니메이션 컷신과 마법처럼 편곡된 오리지널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는 미키의 게임 복귀작으로 이번에는 다른 디즈니 친구들과 함께한다!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Disney Illusion Island)(원제)』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7월 28일(금), 희망소비자가격 44,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멋진 패션 인플루언서가 될 시간입니다!

   

『패션 드리머』는 패션 인플루언서가 될 수 있는 패션&커뮤니케이션 게임이다. 자신만의 개성을 마음껏 표현할 수 있는 가상 공간 속에서 나만의 브랜드를 론칭하고 스타일리시한 생활을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사람들과 교류하며 「좋아요」를 계속 받다 보면 어느새 개성 넘치는 패션 인플루언서가 되어 있을 것이다.

 

 

『패션 드리머』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에 발매될 예정이다.


여행을 떠나자. 당신만의 이야기로……

   

닌텐도 e숍에서 무료 체험판 배포 중! 체험판에서는 출신지, 직업, 여행의 목적이 다른 8명의 주인공 중에서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총 3시간 동안 이야기의 초반 부분을 진행할 수 있다.

 

검사 히카리는 「시합」으로 마을 사람과 배틀하거나 「매수」로 정보를 얻으며, 도적 스로네는 「훔치기」로 마을 사람의 아이템을 훔치는 등 주인공마다 서로 다른 롤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다른 지방으로 이동하면 또 다른 주인공을 동료로 만들 수 있으며, 동료가 된 주인공의 스토리 역시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저장 데이터는 제품판으로 연동할 수 있으므로, 체험판을 다운로드하여 솔리스티아의 세계를 미리 즐겨보자.

 

 

『옥토패스 트래블러 II』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2월 24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9,800원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현재 닌텐도 e숍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할 수 있다.


Joy-Con을 흔들며 뜨겁게 달아올라라!

   

「Samba de Amigo」의 완전 신작이 Nintendo Switch에 등장. Joy-Con이라는 이름의 마라카스를 흔들며 온몸으로 신나게 놀아보자! 포즈 및 댄스 등의 퍼포먼스와 갑작스러운 하이 파이브와 같은 돌발적인 해프닝은 당신을 열정적이고 흥겹게 만들 것이다!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채로운 스테이지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40곡이 넘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수록했다. 두 사람의 상성을 측정할 수 있는 러브 체커와 같이 함께 즐기는 다양한 파티 모드, 온라인상에서 No.1 퍼포머를 가려내는 월드 파티 모드 등, 몇 번이고 파고들게 만드는 다양한 재미 요소를 충실하게 구현했다.

 

 

『Samba de Amigo : 즐거운 파티』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여름에 발매될 예정이다.


원하는 만큼, 다시 한번 데굴데굴?

https://youtu.be/Hy9adFatvq8

 

『괴혼』 시리즈의 두 번째 작품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이 리마스터 버전으로 등장했다. 『괴혼』다운 표현은 그대로, 더욱 아름다운 비주얼로 진화했으며, 일부 UI도 개선하여 더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다.

 

할바마마에게서 엄격한 교육을 받아온 아바마마.  어린 시절의 아바마마가 되어 굴리는 스테이지 「아바마마 쁘띠 메모리」 등 새로운 요소도 추가되었다. 힘들었던 공부와 맹렬한 특훈을 거듭했던 날들 속에서 덩어리를 굴리는 5개의 스테이지를 즐겨보자. 또한, 「셀카 모드」가 추가되어 스테이지에서 굴리는 도중에 기념 사진을 찍는 것도 가능하다.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 쫀득쫀득~ 괴혼』은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6월 1일(목)에 발매될 예정이다.


『세계수의 미궁』이 Nintendo Switch로 재탄생!

https://youtu.be/eEUygeNuJNY

 

아틀러스의 인기 3D 던전 RPG 『세계수의 미궁』 시리즈. 그 원점이 되는 초기 3타이틀이 더욱 아름답고 플레이하기 쉬워진 모습으로 되살아났다. 한때 모험가였던 여러분을, 그리고 앞으로 미궁에 도전할 여러분을, 3개의 모험과 미궁이 기다리고 있다. 미궁에 도전하는 나만의 파티를 편성하고,  모험가의 길을 가로막는 강적에 주의하며, 나만의 지도를 만들어 미궁을 헤쳐 나가자!

 

 

『세계수의 미궁 1・2・3 HD REMASTER』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6월 1일(목), 희망소비자가격 79,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또한, 『세계수의 미궁 HD REMASTER』, 『세계수의 미궁2 제왕의 성배 HD REMASTER』, 『세계수의 미궁3 성해의 내방자 HD REMASTER』를 희망소비자가격 39,800원에 개별로 구매할 수도 있다.

 

아틀리에 시리즈의 첫 작품이 완전히 새로워져 등장!

   

아틀리에 시리즈의 첫 번째 작품, 『마리의 아틀리에 ~잘부르그의 연금술사~』가 리메이크되어 돌아온다! 연금술 공방을 운영하게 된 낙제생 마리는 5년 후 아카데미 졸업을 목표로 자유로운 슬로우 라이프를 시작하게 되는데…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은 물론, 현대 기술로 더욱 활기찬 마리와 동료들이 그려진다. 플레이를 더욱 깊게 만들어주는 신규 요소를 다수 추가, 최신 기종에 맞추어 더욱 플레이하기 쉬워진 아틀리에 시리즈의 원점을 즐겨보자!

 

 

『마리의 아틀리에 Remake ~잘부르그의 연금술사~』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여름, 희망소비자가격 59,800원에 발매될 예정이다.


모든 생명은 언젠가 바다로 돌아간다. 당신과 처음 만나는 RPG

https://youtu.be/lGgs-TRxWhk

 

당신과 만나는 순간, 마음과 소원의 이야기가 움직이기 시작한다. 『Baten Kaitos: Eternal Wings and the Lost Ocean』과 『Baten Kaitos Origins』 두 작품이, 진화한 그래픽과 개선 된 게임 편의성과 함께 Nintendo Switch 버전으로 발매!

 

 

『Baten KaitosⅠ&Ⅱ HD Remaster』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여름에 발매될 예정이다.


명작 미스터리 어드벤처가 부활!

https://youtu.be/oXwgpgRgth0

 

역전재판의 아버지 "타쿠미 슈"가 제작한 「고스트 트릭」이 대망의 HD 리마스터화! 

일러스트/BGM 모음 등의 신규 콘텐츠와 함께, '그날 밤'이 부활한다.

 

ー어느 날 밤. 도시 한구석에서 주인공은 목숨을 빼앗긴다. 영혼이 되어 눈을 뜬 그는, 목숨과 함께 기억도 잃어버린 사실을 깨닫게 된다. 나는 누구였고, 왜 살해당했는가? 나를 살해한 범인의 정체는? …그리고 내게 주어진 《죽은 자의 힘》의 의미란...?

 

 

영혼이 소멸되는 타임 리밋은 내일 아침. 단 하룻밤 동안의 "고독한 추적극"이 지금 시작된다! 『Ghost Trick (고스트 트릭)』은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여름에 발매될 예정이다.


격투 축구에 참가하라!


정신없이 빠르게 펼쳐지는 3 대 3 격투 축구에서 상대를 아레나 밖으로 밀어내고, 골을 넣어라! 15명 이상의 다양한 스트라이커 중 한명을 선택하여 슬라임을 던지고, 두부를 던지고, 로켓처럼 나아가 승리를 쟁취하자! 친구와 팀을 결성하여 라이벌을 꺾고 최고의 스트라이커가 되어라! 

 


『오메가 스트라이커스』는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4월 28일에 기본 플레이 무료인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로 발매될 예정이다.


※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시려면 「Nintendo Switch Online」(유료)의 가입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게재된 이미지 중 일부는 외국어 설정일 경우의 화면입니다.


제품 정보

▣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발매일:2023년 5월 12일(금)

희망소비자가격:7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피크민 4』

발매일:2023년 7월 21일(금)

희망소비자가격:6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메트로이드 프라임 리마스터』

발매일:다운로드 버전 발매 중 / 패키지 버전 2023년 3월 9일(목)

희망소비자가격:4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베요네타 오리진: 세레자와 길을 잃은 악마』

발매일:2023년 3월 17일(금)

희망소비자가격:6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별의 커비 Wii 디럭스』

발매일:2023년 2월 24일(금)

희망소비자가격:64,8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유료 추가 콘텐츠 『스플래툰 3 익스팬션 패스』 

발매일:배포 중

희망소비자가격:25,0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유료 추가 콘텐츠 『파이어 엠블렘 Engage 익스팬션 패스』 

발매일:배포 중

희망소비자가격:33,0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유료 추가 콘텐츠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3 익스팬션 패스』

발매일:배포 중

희망소비자가격:33,0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유료 추가 콘텐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발매일:배포 중

희망소비자가격:25,000원

메이커:한국닌텐도

대응 언어:한국어

 

▣ 『디즈니 일루전 아일랜드(Disney Illusion Island)』

발매일:2023년 7월 28일(금)

희망소비자가격:44,800원

메이커: Disney

대응 언어:한국어


▣ 『패션 드리머』

발매일: 2023년

메이커:Marvelous Inc.

대응 언어:한국어


▣ 『옥토패스 트래블러 II』

발매일: 2023년 2월 24일(금)

희망소비자가격 : 69,800원

메이커:SQUARE ENIX CO., LTD.

대응 언어:한국어


▣ 『Samba de Amigo : 즐거운 파티』

발매일: 2023년 여름

메이커: SEGA

대응 언어: 한국어


▣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쫀득쫀득~ 괴혼』

발매일: 2023년 6월 1일(목)

메이커:Bandai Namco Entertainment

대응 언어:한국어


▣ 『세계수의 미궁 1・2・3 HD REMASTER』

발매일: 2023년 6월 1일(목)

희망소비자가격 : 79,800원

메이커:SEGA

대응 언어:한국어


▣ 『마리의 아틀리에 Remake ~잘부르그의 연금술사~』

발매일:2023년 여름

희망소비자가격:59,800원

메이커:KOEI TECMO GAMES

대응 언어:한국어


▣ 『Baten KaitosⅠ&Ⅱ HD Remaster』

발매일: 2023년 여름

메이커: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대응 언어:한국어


▣ 『Ghost Trick (고스트 트릭)』

발매일:2023년 여름

메이커:Capcom

대응 언어:한국어


▣ 『오메가 스트라이커스』

발매일:2023년 4월 28일

희망소비자가격:기본 플레이 무료

메이커:Odyssey Interactive, Inc.

대응 언어:한국어

특이 사항 :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웨어


© Nintendo

© 2023 Nintendo

© Nintendo © SEGA Published by Nintendo

© HAL Laboratory, Inc. / Nintendo

© Nintendo / INTELLIGENT SYSTEMS

© Nintendo / MONOLITHSOFT

Tetris ® & © 1985-2023 Tetris Holding. Certain content © Nintendo.

© 1992 Nintendo.

© 1993, 1998 Nintendo.

©CAPCOM CO., LTD. 1990, 2023 ALL RIGHTS RESERVED.

© 1980-1984, 1997-1999 Nintendo.

© 2023 THQ Nordic AB. All Rights Reserved. Alone in the Dark is a registered trademark owned by THQ Nordic AB in the US and other territories.

© 1991 Nintendo.

© 2000 Nintendo.

© 1992 HAL Laboratory, Inc./Nintendo.

©1983-2003 Nintendo.

© 2001 NINTENDO/EIGHTING.

© 1992, 2001 Nintendo. Game developed by INTELLIGENT SYSTEMS.

© 2003 Nintendo. Developed by ALPHADREAM.

© 2004, 2005 Nintendo.

© 2023 Disney

©2023 Marvelous Inc.

© 2023 SQUARE ENIX CO., LTD. All Rights Reserved.

©SEGA

아바마마와 돌아온 데굴데굴~쫀득쫀득~ 괴혼™&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ATLUS ©SEGA All rights reserved.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BATEN KAITOS™Series &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 

©Nintendo

©CAPCOM CO., LTD. 2010, 2023 ALL RIGHTS RESERVED.

© 2023 Odyssey Interactive Inc. All Rights Reserved. OMEGA STRIKERS is a registered trademark of Odyssey Interactive in the US and/or other countries.

4
Comments
3
2023-02-09 22:00:18

 헉 젤다

2
2023-02-10 22:29:58

 생각보다 재밌어보이는 게임들 엄청 많네요 

아틀리에 리메이크도 해보고 싶고 

2
2023-02-17 14:29:46

우와 대박

1
2023-03-11 13:36:13

ㄷㄷㄷㄷ 젤다가 올해 였군요

글쓰기
게임 정보 - 최다 추천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임 정보 - 최다 코멘트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임 정보 - 최다 조회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