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찾기 회원가입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한글판 NPC 캐릭터, 미드가르의 월 마켓 정보 공개
 
3
  280
2020-03-17 15:12:30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 NPC 캐릭터, 미드가르의 월 마켓 공개

스퀘어 에닉스 본사의 보도자료를 통해 [파이널 판타지 VII 리메이크](이하 FF VII 리메이크)의 NPC 캐릭터, 바레트의 배틀, 미드가르의 월마켓 정보를 전달드립니다.


※ 본문의 사진은 모두 일어판의 것이며 정식 발매 시 한글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리메이크된 NPC 캐릭터들

청 (성우 : 스와베 준이치)

「선택지는 그리 많지 않다


신라 컴퍼니 총무부 조사과 「턱스」의 주임. 개성적인 멤버들을 통솔해 항상 냉정하게 지시를 내린다. 에어리스와는 예전부터 알던 사이로 그녀가 슬럼으로 이주한 뒤에도 감시와 호위를 계속하고 있다.

 

 

돈 코르네오 (성우 : 타다노 요헤이)

「어떤 계집으로 할까~ 호히~ 호히~!」


월 마켓을 지배하는 보스. 여자를 몹시 밝혀, 매일 밤 아가씨들을 모아 놓고 신붓감 오디션을 연다. 천박한 겉모습이나 언동과는 달리 사람을 부리는 데 능해, 당근과 채찍을 교묘하게 사용해 거리의 불량배들을 통솔한다.

 


아니양 쿠냥 (성우 : 스기타 토모카즈)


월 마켓에 있는 꿀벌의 집의 오너 겸 댄서. 오락 지구를 관리하는 실력자이자 코르네오의 신붓감 오디션 추천 자격을 가진 대리인 중 한 명. 매일 밤 화려한 무대에 올라 극상의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지고의 아름다움을 위해 육체와 정신을 끊임없이 단련한다.

 


레즐리 카일 (성우 : 하타나카 타스쿠)

 

월 마켓을 지배하는 돈 코르네오의 부하. 아직 젊지만 만사에 달관한 듯한 차가운 눈빛과 무슨 일에도 동요하지 않는 성격 덕분에 돈이 측근으로서 가까이 두고 있다.

 

 

마담 맘 (성우 : 코마츠 유카)


월 마켓에 있는 안마원의 여주인. 상업 지구를 관리하는 실력자이자 코르네오의 신붓감 오디션 추천 자격을 가진 대리인 중 한 명. 일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해 손님에게도 합당한 대가를 요구한다. 또한 돈이 될 만한 건수는 절대 놓치지 않는다.

 


초코보 샘 (성우 : 스가와라 마사시)


월 마켓에 있는 초코보 오두막의 오너. 오락 지구를 관리하는 실력자이자 코르네오의 신붓감 오디션 추천 자격을 가진 대리인 중 한 명. 초코보 마차를 이용한 운송 서비스 『샘의 딜리버리』를 시작해 성공을 거뒀다. 뼛속까지 갬블러라 승패보단 스릴을 추구한다.

 


바레트의 전투 액션, 배틀 소개

  • 기본 공격


바레트는 □ 버튼의 「싸우기」로 총을 연사하는 원거리 전투에 뛰어난 캐릭터이다. □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연사 시간이 늘어난다.

 

 

  • 고유 어빌리티

 

바레트는 △ 버튼으로, ATB 게이지가 크게 쌓이는 고유 어빌리티 「마구 쏘기」를 구사한다. 「마구 쏘기」는 한 번 발사 후에는 차지 시간이 필요하지만 발사 후에 △ 버튼 「에너지 리로드」로 차지 시간을 줄일 수 있다.

 

< 바레트의 어빌리티, 마구 쏘기 >

 

< 퓨얼 버스트 - ATB를 모두 소비하여
버스트 효과가 큰 고위력 탄을 발사한다 
>


< 아발란치 정신 - 발동 후, 일정 시간 동료가
대미지를 입으면 자신의 HP를 나눠준다 
>

 

마테리아 정보

  • 커맨드 마테리아 - 적의 기술
    • 장비 후, 습득 가능한 적의 기술로 공격당하면, 일정 확률로 기술을 습득하고 어빌리티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마테리아. 한번 습득한 적의 기술은 이후 마테리아 장착 시에 사용할 수 있다.

 


새로운 배경 - 월 마켓

6번 플레이트의 낙하 사고가 있었던 폐허 위에 세워진 미드가르 최고의 환락가. 신라의 치안이 미치지 않아, 돈 코르네오라 불리는 자가 지배하고 있다. 사방이 벽인 무법지대로 매우 위험한 장소이지만,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쾌락을 찾아 매일 밤 수많은 사람들이 방문한다.

 

 

코르네오 콜로세움

월 마켓에 있는 지하 투기장 「코르네오 콜로세움」 밤낮으로 뜨거운 배틀이 펼쳐진다. 참가자는 사람에 국한되지 않으며 규칙도 존재하지 않는다.

 

 

꿀벌의 집

월 마켓에 있는 고급 나이트클럽. 매일 밤, 호화롭고 현란한 무대에서 허니 걸과 허니 보이의 화려한 댄스 쇼가 열린다. 이외에도 다양한 취향을 충족시키는 프라이빗 룸이 준비되어 있어 쇼에서 봐둔 여성이나 남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손님이 끊이질 않는다. 캐치프레이즈는 「당신에게 끈적하고 달콤한 밤을……」이다.

 

 

코르네오의 저택에 침입하기 위해 치장한 에어리스와 티파. 클라우드마저 어쩔 수 없이 여장을 하게 된다. 각 캐릭터마다 복수의 의상이 준비되어 있다.

 


FF VII 리메이크의 새로운 장소들

초보자의 집

 

무기 성장 방법을 배울 수 있는 초보자의 집. 1층은 무기 상점이고 2층은 자경단의 거점으로 사용되고 있다.

 

< 1층 무기 상점 >

 

< 2층 자경단 거점 >


주크박스 

마을을 돌아다니다 보면 곳곳에 음악이 흘러나오는 곳이 있다. 음악은 「뮤직 디스크」 형태로 상점이나 마을 주민에게 얻을 수 있고 획득한 디스크는 주크박스에서 재생해 들을 수 있다.

 

< 획득 가능한 음악이 흘러나오면

왼쪽 상단에 아이콘이 나타난다 >

 

< 세븐스 헤븐 내의 주크박스 >

 

새로운 모습으로 등장하는 소환수

소환 마테리아를 장비하고 특정 배틀 중에 소환 게이지가 쌓이면 소환할 수 있다. 소환수는 자동으로 전투를 펼치지만, 플레이어의 ATB를 소비해 소환수에게 특수 어빌리티를 명령할 수도 있다. 또한, 귀환 시에는 강력한 필살기를 구사한다.

 

리바이어던

 

수룡의 모습을 한 소환수. 어떤 속성에도 속하지 않은 존재. 비말을 튀기며 수면에서 나타나는 모습은 거칠면서도 아름답다. 긴 꼬리를 휘두르며 큰 파도를 몰고 와 적을 소탕한다. 우타이에서는 수신으로 숭배하고 있다.

 

2
Comments
2020-03-17 22:06:24

.. 크~ 너무 멋져..!!

2020-03-30 19:49:53

 이제 얼마 안남았네요

글쓰기
콘솔러픽 - 최다 추천
콘솔러픽 - 최다 코멘트
콘솔러픽 - 최다 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