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넉아웃 시티 한글판 XBOX 게임 패스 얼티밋으로 발매 첫 날부터 플레이 가능

 
3
  49
2021-04-27 12:05:03

5월 21일 출시 예정인 Velan Studios의 전투 피구 게임, Knockout City가 출시와 함께 EA Play 구독자에게 무제한 무료 플레이를 제공할 예정이다. Xbox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 및 PC 버전 Xbox 게임 패스 구독자는 EA Play에 대한 액세스를 통해 본편 게임을 제약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최근 진행된 게임의 크로스-플레이 베타 기간 동안 1백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한 Knockout City는 플레이어에게 구석구석 즐거운 놀라움을 선사하는 치열한 경쟁 환경에서 던지기, 잡기, 패스 및 회피하는 기술을 습득해야 하는 강렬한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Knockout City 싸움꾼이 선보이는 최근 진행된 크로스-플레이 베타 이벤트를 기념하는 영상에서 멋진 액션을 확인할 수 있다.

 

http://www.youtube.com/watch?v=1vI167YyYWU


출시와 함께 모든 EA Play 회원 (모든 플랫폼)은 5개의 초반 플레이리스트, 6개의 특수 공, 5개의 멀티 플레이어 맵, 1개의 인터랙티브 환경 등을 포함한 전체 게임에 무제한으로 액세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게임을 처음으로 실행하면 자동으로 지급되는 레디 업과 같은 독점 Knockout City 에픽 의상으로 스타일리시하게 꾸미고 바로 싸움에 뛰어들 수 있다. 일단 준비가 완료되면 플레이어는 크루와 합심하여 빠른 던지기를 연계하거나 원-투 히트 볼을 상대에게 던져 보다 큰 위협을 만들 수 있다. 


Knockout City에서는 고층 건물 옥상부터 동네 건설 현장까지, 도시 전역 곳곳에서 전투가 벌어지는 동안, 클래식 스탠더드 공, 시한폭탄 공, 가둬진 케이지 공, 그리고 무중력 달의 공까지 다양한 공이 스타일리시하게 적을 무찌를 수 있도록 제공된다. 또한 플레이어는 1v1 대결인 페이스-오프, 3v3 매치인 다이아몬드 돌진, 그리고 4v4 매치인 볼업 싸움으로 플레이리스트를 변경하면서 각 매치가 항상 흥미로움을 유지하도록 할 수 있다. 자유 경쟁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는 KO 혼돈에 뛰어들어 무한 경쟁을 즐길 수 있으며, 여유로운 플레이를 원하는 유저는 지금까지 소개된 모든 플레이리스트를 비공개 매치로 진행할 수 있다. 


Knockout City는 5월 21일 PlayStation 4, Xbox One, Nintendo Switch, Origin 및 Steam PC, 그리고 Epic 게임 스토어에서 출시되며, PlayStation 5 및 Xbox Series X|S는 하위 호환을 통해 지원된다. 또한 EA Play와 Xbox 게임 패스 얼티메이트 구독자는 어떤 플랫폼을 사용하는지와는 관계없이 크로스-플레이와 크로스-프로그레션이 지원된다. 출시와 함께 플레이어는 한정 시간 동안 플레이 가능한 무료 체험 버전을 이용할 수 있으며, 체험 완료 후, 구매를 결정하면 소비지가 게임을 구매할 수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된 Knockout City 관련 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EA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2021-04-27 22:06:30

 피구게임이군요 게임은 재밌어보이는데 계속하기엔 무리일거같네요 ㄷㄷ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