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게임패스에 있는 백4블러드에 관한 모든 것

 
2
  134
Updated at 2021-10-10 12:49:38

 

Back 4 Blood는 어떤 Xbox 플랫폼에 제공됩니까?    

 

플레이어는 Xbox Game Pass를 통해 다음 플랫폼에서 Back 4 Blood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엑스박스 원   Xbox 시리즈 X   Xbox 시리즈 S   PC   Xbox 클라우드 게임 

 

Xbox Game Pass에서 Back 4 Blood의 출시 시간은 어떻게 됩니까?    

 

Back 4 Blood의 표준 버전은 10월 12일에 출시되며 같은 날 모든 Xbox Game Pass 회원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시 시간은 해당 지역의 현지 시간으로 오전 12시입니다. 간단합니다! 

 

Xbox Game Pass로 Back 4 Blood를 미리 로드할 수 있습니까?    

 

예! 본체(또는 PC)에서 Xbox Game Pass 앱으로 이동하여 사전 설치 옵션을 찾으면 됩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다운로드는 아닙니다. Xbox 시리즈 X 버전은 약 34GB입니다.

 

Back 4 Blood는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합니까?    

 

예! 게임에는 크로스 플레이 및 크로스 젠 지원이 있습니다. 즉, 어떤 콘솔을 사용하든 다른 시스템에서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Xbox가 있지만 친구는 PlayStation입니까? 

 

걱정하지 마세요. 놓치지 마세요! 

 

싱글 플레이에서 백 4 블러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까?   

 

예! 이 게임에는 봇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는 솔로 캠페인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로서는 이 옵션을 선택하면 진행 상황이 심각하게 제한되므로 가능한 한 온라인에서 플레이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즉, 개발자 Turtle Rock Studios는 가까운 장래에 솔로 캠페인 진행을 둘러싼 "문제를 해결"하겠다고 약속했으므로 이 모드가 머지 않아 멀티플레이어 구성 요소와 동등(또는 거의 동등)하게 되기를 바랍니다.   

 

Back 4 Blood에서 솔로 캠페인 모드를 플레이하려면 여전히 온라인에 연결되어 있어야 합니다.

 

 Back 4 Blood에 출시 후 콘텐츠가 있습니까?    

 

다른 많은 게임과 마찬가지로 Back 4 Blood는 출시 후 유료 DLC가 지원됩니다. 그러나 다른 모든 게임과 달리 Turtle Rock Studios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멋진 것을 가능하게 합니다.    

 

DLC를 사용하려면 파티장만 캠페인, 캐릭터 등을 포함한 추가 콘텐츠를 구매해도 됩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모든 사람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PvE에서 파티장이 유료 콘텐츠를 소유하고 있다면 지도, 게임플레이, 캠페인을 포함한 해당 콘텐츠를 파티장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https://www.purexbox.com/guides/everything-you-need-to-know-about-back-4-blood-on-xbox-game-pass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