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배틀필드 2042 얼리 액세스 시작 & XBOX 게임 패스 얼티밋 / for PC 구독자 참여 가능

 
2
  222
2021-11-12 15:59:17

차세대 FPS 슈터 게임
BATTLEFIELD 2042의 전장에
지금 합류하세요!
PC 및 콘솔용 얼리 액세스 시작!

- 골드 및 얼티메이트 에디션 플레이어, 그리고 EA Play 구독자는 지금 바로 플레이 가능


Electronic Arts(이하 EA)는 오늘, 2021년 11월 19일 출시되는 Battlefield™ 2042의 얼리 액세스가 전 세계 출시에 앞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게임의 골드 및 얼티메이트 에디션을 구매한 플레이어와 EA Play Pro 가입자는 오늘부터 얼리 액세스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으며 EA Play*, Xbox Game Pass for PC 및 Xbox Game Pass Ultimate에 해당하는 유저는 플레이 퍼스트 체험판을 통해 최대 10시간 동안 얼리 액세스 이용이 가능하다.



Battlefield 2042는 최신 Frostbite 게임 엔진을 사용하여 최신 콘솔과 PC**에서 최대 128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매치되는 차세대 배틀필드로서 새로운 하드웨어의 능력을 끌어올린다. 이 게임은 전면전, 위험 구역, 및 포털의 세 가지 고유한 경험을 통해 모든 유형의 플레이어에게 적합한 매력적인 멀티플레이어 경험을 제공하여 진정한 차세대 멀티플레이어 전면전을 제공한다.

 


Battlefield 2042 일반판은 현재 예약 주문*** 가능하며 Xbox® One, PlayStation®4, 그리고 PC 용으로 디지털 및 패키지 버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Xbox® Series X|S 및 PlayStation®5에서는 이전 세대 기기에서도 추가 비용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듀얼 인타이틀먼트도 제공된다.


*조건, 제약 및 제외 사항이 적용됩니다.

**128 플레이어 및 대규모 전장은 PC, Xbox Series X|S 및 PlayStation®5에서만 이용 가능합니다. Xbox One 및 PlayStation®4의 경우 64인 및 축소된 사이즈의 맵만 이용 가능합니다.

***본 혜택은 프로모션 목적으로만 운영되며 그 어떤 재화 가치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이 혜택은 2021년 11월 19일 만료됩니다. 또한 BATTLEFIELD 2042 ("제품")의 신규 구매에만 적용됩니다. Origin.com 또는 해당되는 온라인 소매점을 통해서만 유효합니다. 본 혜택은 현금, 기타 상품 또는 서비스로 대체, 교환, 판매 또는 상환될 수 없습니다. EA가 명시적으로 승인하지 않는 한 다른 프로모션과 할인 또는 결합할 수 없습니다. 해당 콘텐츠는 선불 카드와 함께 사용할 수 없습니다. 법으로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곳에서는 유효하지 않습니다. 플레이 및 온라인 기능에 액세스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연결, EA 계정 및 EA 사용자 계약 (TERMS.EA.COM) & 개인 정보 및 쿠키 정책 (PRIVACY.EA.COM)에 대한 동의, 일회용 제품 코드 등록 및 해당 플랫폼 계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연령 제한이 적용됩니다.

 

게임과 EA Play 및 EA Play Pro에 대한 구독자 혜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게임의 공식 YouTube, Twitter 또는 Instagram을 팔로우하면 된다. 

 

https://www.ea.com/ko-kr/games/battlefield/battlefield-2042

 

출처 : EA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2
Comments
1
2021-11-12 23:55:21

오베때는 60점대 나올줄 알았는데 진짜 옛날 버전인지 평이 좋더군요 크..

1
2021-11-16 10:03:53

진짜 요즘은 그래픽 좋은 게임들 많기도 하지만, 배필은 볼때마다 FPS류중에 최상급은 확실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