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신 사쿠라대전 한글판 새로운 캐릭터와 미니 게임 정보 공개

 
  1577
2019-11-28 14:09:32

PS4 『신 사쿠라대전』 게임 정보 제9탄을 공개
소에지마 시게노리 디자인의 신 캐릭터 「무라사메 하쿠슈」 등장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2019년 12월 12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신 사쿠라대전』의 게임 정보 제9탄을 공개했다.


새로운 등장 인물, 무라사메 하쿠슈

무라사메 하쿠슈(CV : 사와시로 미유키 / Miyuki Sawashiro)

캐릭터 디자인 : 소에지마 시게노리(Shigenori Soejima)


아마미야 사쿠라의 아버지 '텟칸'의 오랜 친구이며 사쿠라의 검술 스승이기도 하다. 연령이나 배경은 알 수 없다. 탁월한 검의 기량, 명석한 두뇌, 그리고 냉철하면서도 온화한 성격과 빈틈없는 인격자이지만, 취미인 말장난이 옥의 티며 발언할 때마다 주위를 곤란하게 한다.

 


『신 사쿠라대전』 개발팀으로부터의 메시지

양장에 진바오리를 걸친 연령 미상의 여류 검사. 사쿠라에게 검과 인간의 도리를 가르쳐준 인격자이면서 말장난을 좋아하는 독특한 개성의 캐릭터를 아틀러스의 소에지마 시게노리씨가 디자인해 주셨습니다. 쿨하고 신비로운 분위기가 특기인 소에지마 시게노리씨의 하쿠슈를 기대해 주세요!

 

소에지마 시게노리 캐릭터 디자이너로부터의 메시지

 

『사쿠라대전』은 제가 게임 업계에 들어온 지 얼마 되지 않았을 때 탄생한 작품이며 당시 받았던 인상은 지금도 잊을 수 없습니다. 재부팅의 제안을 받았을 때, 드디어 왔다고 생각했습니다. 디자인한 하쿠슈는 주인공의 검술 스승이며 신비로운 면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평소에 그리는 캐릭터와는 다른 테이스트와 세계관을 즐기면서 작업했습니다. 동경했던 타이틀에 참가하게 되어 너무 기쁘며, 여러분과 함께 플레이하게 되는 날을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미니 게임 「세계 코이코이 대전」과 스마트론의 기능소개

브로마이드 수집

※ 본문에 쓰인 사진은 모두 일어판의 것이며, 정식 발매 시 한글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캐릭터들의 다양한 일면을 볼 수 있는 「브로마이드」. 매점에서 입수할 수 있으며 맵의 명소에 떨어져 있다. 전부 수집하여 브로마이드 마스터가 되자!


세계 코이코이 대전


본 타이틀에서는 미니 게임으로 「코이코이」(화투)를 즐길 수 있다. 스마트론 안에서 펼쳐지는 「세계 코이코이 대전」에서 승리르 거듭하여 코이코이 마스터가 되자!


싸우미

 

게임을 어느 정도 진행하면 지하 격납고에서 배틀 시뮬레이터 「싸우미」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싸우미에서는 클리어한 스토리의 배틀 파트를 리플레이할 수 있으며, 출격 캐릭터가 다른 미션 등도 준비되어 있다. 미션을 클리어하면 특별 브로마이드를 입수할 수도 있다.

 

「스마트론」 소개

어드벤처 파트에서 카미야마의 행동을 서포트해주는 아이템이 「스마트론」. 스마트론에는 다채로운 기능이 있으며 게임 진행을 서포트해 준다.


【지도】


어드벤처 파트에서 특히 이용되는 것이 지도 기능. 카미야마가 이동할 때, 화면 오른쪽 아래에 미니 맵이 표시되며 스마트론을 열면 각 구역에서 누구의 이벤트가 발생하는지 확인할 수 있다.

 


【활동기록】


활동기록에서는 지금까지 클리어한 메인 퀘스트와 서브 퀘스트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무비 장면을 재생하는 기능도 있다.

 


【사진첩】


게임 내에서 모은 브로마이드는 스마트론으로 자세히 감상할 수 있다.

 


착신 기능

 

어드벤처 파트를 진행하면 캐릭터로부터 착신이 들어오기도 한다. 강마의 출현등 긴박한 착신도 있다.


코이코이 대전

스마트론에는 미니 게임 「세계 코이코이 대전」을 플레이하는 기능이 있으며 게임 진행에 따라 새로운 대전자가 도전해오기도 한다.

 


【상품개요】

타이틀명:신 사쿠라대전

플랫폼:PlayStation®4

출시일:2019년 12월 12일

장르:드라마틱 3D 액션 어드벤처

플레이 인원:1인

발매・판매:주식회사 세가 게임스

이용 등급:18세 이용가

권리 표기:©SEGA

공식 홈페이지http://segagames.co.kr/shin-sakura/

 

출처 : 세가퍼블리싱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