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소피의 아틀리에 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스토리, 온실 재배 등 최신 정보 공개

 
1
  62
2022-02-11 12:06:36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최신 정보 공개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는 코에이 테크모 게임스의 PlayStation®4, Nintendo Switch™, Steam®용 소프트웨어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와 관련하여 모험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기능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몽환세계 「에르더 비거」를 만들고 있는 「꿈의 핵」

「에르더 비거」 대지의 심장에 해당되는 「꿈의 핵」. 꿈의 핵은 사람들이 잠잘 때 꾸는 꿈 「몽환」을 바탕으로 「에르더 비거」의 세계를 만들고 있다.

 

 

몽환세계의 심장에 해당되는 「꿈의 핵」. 세계의 창조신인 「엘비라」가 이 세계를 창조하기 위해 만든 것이다.

 

 

몽환을 바탕으로 세계를 만들고 있어서 그런지 형태가 없는 것이 이끌리기 쉽다고 한다. 이전에 소피만 들었던 「플라흐타의 목소리」와 무언가 관련이……


세계에 몰아닥친 이변……

개체가 나날이 늘어날 뿐만이 아니라, 점점 흉포해지는 몬스터 무리. 로이테일에 사는 마을 사람들에게 일어나고 있는 이변. 그리고 금이 가고 만 「꿈의 핵」. 대체 이 세계에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지……

 


「꿈의 핵」의 상태가 이상하다. 이 세계에 이변이 일어나고 있는 것은 「꿈의 핵」에 원인이……?

 

 

마을 인근까지 몬스터가 많이 출몰하게 되었다. 실력이 뛰어난 호위인 올리아스와 디볼트조차 토벌에 애를 먹을 정도로 흉포하다고 한다.

 

 

「로이테일」에 사는 사람들에게도 이변이……그들에게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스토리 트레일러

https://youtu.be/-j8o-G9HfSo

 

온실재배를 통해 다양하고 품질이 좋은 소재를 만들자

스토리를 진행하면 아틀리에 근처에 「온실재배기」가 설치되어 「온실재배」를 할 수 있게 된다. 조합한 씨앗을 「맑음의 온실」이나 「비의 온실」 등, 다양한 날씨의 온실에 넣어 재배해 보자!


  

올리아스가 아틀리에에 가지고 온 것은 「온실재배기」. 주로 채소를 가꾸기 위해 사용하는 듯하지만, 연금술을 이용하면 좀 더 다양한 것을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온실에는 특정 날씨가 재현되어 있다. 처음에는 「맑음」과 「비」 2종류이지만, 스토리를 진행하면 새로운 온실이 늘어난다. 씨앗은 조합을 통해 입수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날씨와 씨앗을 조합해서 여러 가지의 아이템을 제작하자. 온실재배가 아니면 얻을 수 없는 강력한 특성도 있는 듯하다.


「로이테일」 마을에서 아이템을 준비!

「로이테일」에는 피리카당을 포함하여 다양한 상점이 있다. 상점별로 상품의 구성이 다른 것은 물론이고, 방문하는 타이밍에 따라서도 구입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달라지므로 정기적으로 들여다보는 것이 좋다. 또한, 주민들에게 말을 걸면 아이템을 받는 경우도 있다. 아이템을 꼼꼼히 확인해서 모험의 준비를 갖추도록 하자.



로이테일 마을에는 다양한 상점이 있다. 각각의 가게마다 진열하는 상품 구성이 다르므로 여러 상점을 방문해 보자. 또한, 주민들 중에는 말을 걸면 아이템을 건네주는 사람도!



피리카당에서는 아이템의 구입뿐만이 아니라, 복제도 가능하다. 그리고 장비 중인 아이템의 사용 횟수를 최대까지 보충할 수 있는 편리한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자동보충을 ON으로 설정하면 아틀리에에 돌아왔을 때 자동으로 보충된다.


도감을 채우며 모험에 활용하자!

소피 일행이 모험을 하다 보면 도감에 정보가 점점 축적된다. 도감에서 몬스터나 아이템, 특성 등의 다양한 정보를 볼 수 있으므로 가끔 확인해서 모험에 활용하는 것이 좋다. 또한, 아이템이나 몬스터 항목에는 캐릭터들의 코멘트도 볼 수 있다. 모험을 하다가 잠시 쉴 때 한번 읽어보도록 하자.


 

몬스터를 쓰러트리거나 소재를 채집하면 도감에 다양한 정보가 기재된다. 한 번 도감에 기재되면 필요한 소재나 물리쳐야 하는 몬스터의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몬스터나 아이템 하나하나에 코멘트가 있으며, 캐릭터들의 훈훈한 대화를 볼 수 있다. 


※ 본문에 게재된 모든 화면은 일본어판의 개발 중 화면입니다. 본편에서는 한국어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제품 정보

타이틀 명 : 소피의 아틀리에2 ~신비한 꿈의 연금술사~

대응 기종 : PlayStation®4/Nintendo Switch™ / Steam®

장르 : 연금술 재생 RPG

발매일 : PlayStation®4/Nintendo Switch™ : 2022년 2월 24일 (목) 발매예정

Steam® : 2022년 2월 25일 (금)

플레이 인원 : 1인

심의 정보 : 15세 이용가

권리표기 ©KOEI TECMO GAMES CO., LTD. All rights reserved. Licensed to and published by Digital Touch CO., LTD.

 

출처 : 디지털터치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