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블리자드, CJ 제일제당과 협업해 ‘햇반컵반 X 디아블로 IV’ 콜라보 한정판 선보여

 
3
  4208
2023-07-14 22:54:02

블리자드
CJ 제일제당과 협업해
‘햇반컵반 X 디아블로 IV’
콜라보 한정판 선보여

디아블로 IV의 주요 캐릭터 패키지 적용한 햇반컵반 콜라보 제품 선보여

제품 내 이벤트 쿠폰 제공, 150만원 상당 피규어 등 다양한 경품 마련 

전국 500여곳 PC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가 CJ제일제당과 함께 ‘햇반컵반X디아블로 IV’ 콜라보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인 디아블로 IV 출시 이후, 대중에게 더욱 친근히 다가갈 수 있도록 유통, 패션, 문화 콘텐츠 등 다양한 국내 브랜드와 파트너십을 맺고 협업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의 패키지에는 디아블로 IV의 주요 캐릭터인 릴리트, 이나리우스, 그리고 4개 직업의 캐릭터가 적용된다. CJ제일제당 햇반컵반 △스팸마요, △강된장보리, △직화짜장, △김치날치알, △미역국밥, △황태국밥 총 6종에서 각각의 캐릭터와 콘셉트가 충실하게 적용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한정판 제품의 출시를 맞아 디아블로 IV 굿즈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디아블로 IV X햇반컵반’ 콜라보 제품 구매 시, 동봉된 쿠폰 번호를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이벤트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150만 원 상당의 이나리우스 스태츄부터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 마우스 장패드 등 소장 가치가 높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외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디아블로 IV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눈송이 100포인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햇반컵반X디아블로 IV 콜라보 제품은 오는 7월부터 전국의 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전국 500여 곳 PC방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액션 RPG 장르를 정의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의 최신작 디아블로 IV는 2023년 6월 6일 출시되었으며, 출시 후 첫 시즌인 ‘악마의 종자 시즌’이 다음 주 21일 시작될 예정이다. 디아블로 IV는 Windows® PC, Xbox Series X|S, Xbox One, PlayStation®5, PlayStation®4에서 크로스 플레이와 진행 데이터 동기화를 지원하며, 콘솔에서는 로컬 협동 모드도 지원한다. 또한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별도의 게임 구매 없이 즐길 수 있다.

 

출처 : 블리자드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3-07-15 11:34:37

햇반 콜라보까지 ㄷㄷ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