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진・여신전생 5 캐릭터, 악마 & 디아트 정보 공개

 
1
  116
2021-10-11 16:21:26

『진·여신전생5』
게임 정보 4탄 공개

- 아틀라스가 자랑하는 『진・여신전생』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등장


1992년에 첫 번째 타이틀 『진・여신전생』을 발매, 어두운 세계관과 혼란한 시나리오, 악마와 신들을 동료로 만들어 싸우는 오리지널리티 넘치는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은 시리즈이다. 『페르소나』 시리즈와 『데빌 서머너』 시리즈도 여기서 파생된 인기 타이틀이다.

 

 

그리고, 2021년 그 넘버링 최신작 『진・여신전생5』가 아시아 지역에서도 11월 11일에 발매된다. 시리즈 특유의 매력적인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 하드웨어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융합하여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악마 체험을 선사한다.


CHARACTER

도쿄를 지키기 위해 베텔 도쿄 지부에 협력하는 주인공. 주인공 앞에 각국의 베텔 지부에 소속하는 악마들이 나타난다. 각각의 야망과 의혹이 교차하고 있는 도쿄가, 그리고 주인공이 맞이하는 미래란-


베텔 이집트 지부 - 콘스 (CV : 히야마 노부유키)

 

베텔 인도 지부 - 바스키 (CV : 코마츠 후미노리)

 

베텔 그리스 지부 - 제우스 (CV : 키무라 스바루)



베텔 북유럽 지부 - 오딘 (CV : 미야우치 아츠시)

 

여와 (CV : 타케타츠 아야나)

야쿠모와 함께 행동하는 악마 여와. 그 힘의 일부를 해방하고 주인공을 습격한다. 과연 그녀는 적인가? 아니면...

 


DEVIL

다아트를 탐색하는 주인공은 약 200체 이상의 악마와 만나게 된다. 시리즈 팬들에게 친숙한 악마는 물론 본 타이틀의 캐릭터 디자이너 '도이 마사유키'씨에 의해 새롭게 그려진 악마도 여럿 등장한다.


(왼쪽부터) <여신> 이둔, <쿠니츠카미> 스쿠나히코나, <타천사> 아드라멜렉, <사룡> 아이트바라스 


(왼쪽부터) <지령> 카야노히메, <마왕> 마라, <마왕> 아몬


다아트 추가 정보 공개

주인공은 황폐한 또 하나의 도쿄 <다아트>를 나아간다. 광대한 다아트는 맵에 따라 다양하게 모습을 바꾸며 등장하는 적과 기믹도 바뀌므로 빠짐없이 탐색해 보자.

 


유해의 은신처

다아트 각지를 연결시키며 저장 등을 할 수 있는 <용혈>로 접속하면 <유해의 은신처>를 방문할 수 있다. 유해의 은신처의 주인인 <구스타브>에게 마카를 지불하여 아이템을 구입하거나 매각할 수 있다.

 


구스타브 (CV : 야라 유사쿠)


미망을 찾아라

다아트 각지에 있는 구스타브의 부하 <미망>을 찾아 보고하면 찾은 미망의 숫자에 따라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미망을 발견하면 신의의 습득에 필요한 미이츠를 획득할 수도 있다. 다아트를 구석구석 찾아보자.

 


다아트에는 다양한 요소가 각지에 존재한다. 그중에는 다아트 탐색이나 전투가 유리해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도 있다. 광대한 다아트 탐색을 즐기자!


자동판매기와 유물

다아트 곳곳에 존재하는 자동판매기에서는 유물을 획득할 수 있다. 구스타브에게 가져가면 마카와 바꿔 준다.

 

 

보물 상자 이츠즈카

노란색 오브젝트에서는 허물이나 아이템, 마카를 획득하며, 은색 오브젝트에서는 이츠즈카를 발견하여 미이츠를 획득할 수 있다. 모험에 도움을 주는 물건이므로 한번 찾아보자.



마가츠히

다아트 곳곳에 존재하는 마가츠히를 모으면 다양한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초록색은 HP, 노란색은 MP가 회복되며 빨간색 마가츠히는 전투에서 사용하는 마가츠히 게이지가 증가한다.



악마의 석상

종종 발견되는 악마의 석상과 같은 물체. 십수년 전에 일어난 대규모 전쟁의 흔적이라고 한다. 석상을 만지면 동료 악마의 레벨이 오른다.



미타마

낮은 확률로 출현하는 특수 악마. 쓰러뜨리면 매각 가능한 아이템이나 경험치, 그리고 미이츠를 획득할 수 있는 아이템을 떨어트린다.

 


마가츠카

때로는 주인공의 앞을 가로막는 커다란 빨간 장애물이 나타나기도 한다. 이를 마가츠카라 부르며 주위에는 강력한 적이 나타나 주인공을 습격해 온다. 마가츠카를 격파하면 탐색 상의 장애물이 제외될 뿐 아니라 새로운 신의를 습득할 수도 있다.



퀘스트 내비

다아트를 탐색하면 <아마노자코>라는 악마와 만나며 행동을 함께하게 된다. 아마노자코는 <퀘스트 내비>가 되어 맵 상의 아이템 등을 발견하여 알려주는 등 다아트 탐색을 지원해 준다. 또한, 아마노자코 이외의 악마가 퀘스트 내비가 되기도 한다.


 

퀘스트

다아트를 탐색하면 악마에게 종종 의뢰나 제안을 받기도 한다. 아이템을 납품하거나 다른 악마를 토벌하는 등 내용은 다양하다. 의뢰를 달성하면 모험에 도움을 주는 아이템이나 마카, 경험치 등을 획득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의뢰를 받아보자.

 


난이도

본 작품에서는 3단계의 난이도를 선택할 수 있다. 손쉽게 즐길 수 있는 <Casual>과 몰입감을 느낄 수 있는 <Normal>은 게임 중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다. 위험과 고난에 가득찬 난이도 <Hard>는 게임 시작 시에만 선택할 수 있다. 플레이 중 Casual이나 Nomal로 변경할 수도 있으나 두 번 다시 Hard로는 변경할 수 없다. 자신에게 맞는 난이도로 플레이하자.

 


RPG 초보자는 주목!

무료 DLC로 더욱 쉬운 난이도 <Safety>를 발매일에 배포 시작!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하게 공략할 수 있다. 기타 DLC는 속보에서 공개!


【제품 정보】

타이틀 명 진・여신전생 5

플랫폼 Nintendo Switch™

발매일 11월 11일 발매 

가격 : 일반판 - 69,800원, 초회 한정판 - 119,800원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일본어

장르 RPG

플레이 인원 1명

이용 등급 : 15세 이용가

권리 표기 ©ATLUS ©SEGA All rights reserved.

 

http://segagames.co.kr/megaten5/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1-10-11 19:52:48

여와 누님 이쁩니다
이지모드를 주네요 ㅋㅋ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