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진·여신전생 5 한국어판 DLC 정보 공개

 
1
  347
2021-11-01 18:08:25

『진·여신전생5』
최신 게임 정보 5탄 공개

 

- 아틀라스가 자랑하는 『진・여신전생』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등장


1992년에 첫 번째 타이틀 『진・여신전생』을 발매, 어두운 세계관과 혼란한 시나리오, 악마와 신들을 동료로 만들어 싸우는 오리지널리티 넘치는 시스템으로 인기를 얻은 시리즈이다. 『페르소나』 시리즈와 『데빌 서머너』 시리즈도 여기서 파생된 인기 타이틀이다.

 

 

그리고, 2021년 그 넘버링 최신작 『진・여신전생5』가 아시아 지역에서도 11월 11일에 발매된다. 시리즈 특유의 매력적인 게임성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 하드웨어를 활용한 높은 퀄리티의 영상을 융합하여 지금까지 없었던 새로운 악마 체험을 선사한다.


『진・여신전생5』 다운로드 콘텐츠(DLC) 공개!

「인수라」와 「마인」, 신 악마 등과 싸울 수 있는 DLC를 11월 11일(목) 배포 결정!

이하 배포 예정 콘텐츠를 소개.


인수라와 9명의 마인 - 11/11 배포 예정

사교의 세계를 방문한 주인공은 소피아로부터 「힘과 죽음을 초래하는」 메노라를 건네받는다. 메노라를 지닌 주인공의 앞을 무서운 마인들이 가로막는다. 죽음의 힘으로 덮쳐오는 마인들에게 맞설 수 있을 것인가――.

 

최강의 악마들에게 도전할 수 있는 DLC. 실력에 자신이 있는 사람은 도전해 보자. 마인을 쓰러뜨리면 쓰러뜨린 마인의 합체가 해금되며, 인수라를 쓰러뜨리면 인수라의 허물을 입수할 수 있다.


인수라 (CV. 에노키 준야)

 

그 외에도 '마타도르, 대승정, 헬즈 엔젤, 화이트 라이더, 레드 라이더, 블랙 라이더, 페일 라이더, 마더 할롯, 트럼페터'가 등장



여신의 수행 - 11/11 배포 예정

도쿄 타워 근처에서 여신 <아르테미스>에게 부탁을 받은 주인공. 수행 상대를 찾고 있다는 그녀의 의뢰를 달성하자. 클리어하면 아르테미스를 동료 악마로 만들 수 있으며, 합체도 해금된다.


아르테미스 (CV. 마에다 레나)

 

여왕의 광궤 - 11/11 배포 예정

베텔 이집트 지부의 대표에서 파면당해 이집트 지부로 부터 쫓겨난 클레오파트라. 주인공에게 그녀의 상태를 보고 오라는 새로운 의뢰가 도착한다. 클리어하면 클레오파트라를 동료 악마로 만들 수 있으며, 합체도 해금된다.


클레오파트라 (CV. 오하라 사야카)




박사의 처음이자 마지막 부탁 - 11/11 배포 예정

어떤 연구의 핵심 멤버인 베텔의 연구원이 행방불명이다. 수색에 나선 주인공의 앞에 마왕 메피스토가 나타난다. 특정 조건을 클리어하면 메피스토가 동료 악마가 되며, 합체도 해금된다.

 

메피스토 (CV. 우에다 요우지)


미타마 카구라·부호의 춤 - 11/11 배포 예정

고가의 유물을 드롭하지만 평범한 상태에서는 좀처럼 만날 수 없는 희귀 악마 「사키미타마」가 다아트에서 출현하는 횟수가 대폭 증가한다. 마카 획득이 매우 즐거워지는 DLC.

 


미타마 카구라·경험의 춤 - 11/11 배포 예정

경험치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드롭하지만, 평범한 상태에서는 좀처럼 만날 수 없는 희귀 악마 「아라미타마」 「쿠시미타마」가 다아트에서 출현하는 횟수가 대폭 증가한다. 경험치 획득이 매우 즐거워지는 DLC.

 


미타마 카구라·카무이의 춤 - 11/11 배포 예정

카무이 습득에 필요한 미이츠를 얻을 수 있는 아이템을 드롭하지만, 평범한 상태에서는 좀처럼 만날 수 없는 희귀 악마 「니기미타마」가 다아트에서 출현하는 횟수가 대폭 증가한다. 미이츠 획득이 매우 즐거워지는 DLC.

 


※ 구매한 미타마 카구라는 OPTIONS에서 출현 설정 가능


난이도 Safety 추가 - 11/11 배포 예정. 가격 : 무료

누구나 안전하고 쾌적하게 공략할 수 있는 난이도 「Safety」가 추가되는 무료 DLC. RPG에 익숙하지 않은 분께 추천하는 난이도.

 


SYSTEM - 회차 플레이 시의 인계

본 타이틀에서는 본편을 클리어한 후, 클리어 데이터를 불러오면 일부 데이터를 인계받은 상태에서 회차 플레이를 시작할 수 있다. 데이터 인계는 아래의 2가지 패턴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 「신생」...악마전서와 적의 애널라이즈 상황 등 회차에 따른 메리트를 확보하면서 난이도는 크게 변하지 않는 요소를 인계받을 수 있다.


  • 「전생」...주인공의 레벨과 소지 스킬, 모든 동료 악마, 소지 마카, 아이템 등 다양한 요소를 인계받을 수 있다. 빠른 템포로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다.


회차 플레이에서만 동료 악마로 만들 수 있는 악마와 습득할 수 있는 카무이도 존재하므로 꼭 데이터를 인계받아 회차 플레이를 해보자.


【제품 정보】

타이틀 명 진・여신전생 5

플랫폼 Nintendo Switch™

발매일 11월 11일 발매 

가격 : 일반판 - 69,800원, 초회 한정판 - 119,800원

언어 : 자막 - 한국어, 음성 - 일본어

장르 RPG

플레이 인원 1명

이용 등급 : 15세 이용가

권리 표기 ©ATLUS ©SEGA All rights reserved.

 

http://segagames.co.kr/megaten5/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3
Comments
2
2021-11-02 09:13:16

 옛날같으면 저런게 클리어 특전이나 숨겨진 요소로 들어갔을텐데 참 거시기합니다..

2
2021-11-02 09:48:08

 솔직이 본가 쪽이라 완전판 같은 건 안 나올 거라고 생각했고 실제로 걱정되는 쪽은 이 쪽이긴 했지만...

다시 보니 착잡하긴 하네요.

그래도 4,4F 떄는 아예 히든 보스마저 돈 주고 팔아먹었는데 자제한 건가...

1
2021-11-03 08:13:12

왠지 완전판도 나올기세같긴하네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