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 같이 8 한국어판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6가지 진화 포인트 소개

 
2
  9863
2023-11-19 11:29:47

『용과 같이 8』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6가지 진화 포인트 소개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1월 26일(금)에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8』의 최신 정보로 익사이팅하게, 전략적으로, 다시 한번 진화한 배틀 시스템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의 6가지 진화 포인트를 소개했다.

 

싸움은 더욱 전략성이 더해진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로 진화. 추가된 신직업과 충실하게 구현된 커스터마이즈, 육성 요소를 통해 최강의 파티를 꾸려 나갈 수 있다.

 

https://youtu.be/t_DQ3J73oYI?si=e1dVAVAVUNYr0CnD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 6가지 진화 포인트

'새로운 라이브 커맨드 RPG 배틀'은 누구나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턴제 배틀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변화하는 주변 배경과 캐릭터의 상황을 활용하는 전략성, 역동감 넘치는 액션성을 두루 갖춘 『용과 같이』만의 특색 있는 배틀 시스템이다. 자유도와 상쾌함이 늘어난 익사이팅 배틀을 즐겨 보자.


  • 진화 포인트 1 '캐릭터 이동 가능!'

 

 

※ 본문에 쓰인 모든 사진은 일어판의 것입니다. 정식 발매되는 본편에서는 한국어 자막으로 표시됩니다.

 

본 타이틀에서는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일정 거리 내에서 자유롭게 이동하며 싸울 수 있게 되었다. 이로 인해 적과의 거리를 좁혀 큰 대미지를 주거나, 동료와 함께 연계 공격을 가할 수 있는 등 전술성이 대폭 향상되었다.

 

 

간판이나 자전거 등에 다가가면 그것들을 무기처럼 휘둘러 적에게 큰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들 수 있는 사물도 다수 추가되었으며, 그중에는 공격 시 폭발하거나 안에서 새로운 무기가 나오는 등 특수하고 전략성 높은 사물도 있다. 새로운 요소 '이동'을 활용하여 적의 틈을 노리거나, 다양한 사물을 이용해 배틀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가자.


  • 진화 포인트 2 '적을 한꺼번에 일망타진!'

 

본 타이틀에서는 일직선상에 있는 적을 공격하는 것부터 주위의 적들을 동시에 공격하는 기술 등, 다양한 범위 공격기가 등장한다. 적이 밀집해 있는 곳에 범위 공격을 사용하면 다수의 적에게 한꺼번에 대미지를 줄 수 있다. 적의 위치를 보고 효과적인 기술을 구사하여 일망타진을 노리자.

 


  • 진화 포인트 3 '날리기 공격 진화'

 

본 타이틀에서는 적을 후방으로 날려 버리는 '날리기 공격'이 크게 진화되었다. 적을 날려서 벽 등에 부딪히게 하면 추가 대미지를 줄 수 있다. 불타고 있는 물체나 폭발하는 가스통 등에 부딪히게 만들면 더욱 큰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적을 상태 이상에 빠뜨리는 것도 가능하다.

 


그리고 적끼리 부딪쳐서 피해를 입게 만들 수도 있으므로, 적이나 장애물의 위치를 확인하고 적절한 위치로 이동해 가며 효과적인 날리기 공격을 구사하자.

 

 

  • 진화 포인트 4 '간단해진 동료와의 연계 공격'

 

배틀 중에 교류를 쌓아 유대가 깊어진 동료 근처로 이동하면 강력한 연계 공격을 펼칠 수 있게 되었다. 강적과 싸울 때는 동료와 협력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적극적으로 동료와의 유대를 쌓고 연계 공격을 활용하자.

 


  • 진화 포인트 5 '저스트 액션의 진화'

 

필살기인 '극기'를 사용할 때, 타이밍에 맞춰 버튼을 입력하면 대미지를 증가시킬 수 있는 "저스트 액션"은 공격 횟수를 늘려 주거나, 공격 방향을 조절해 다수의 적에게 대미지를 줄 수 있는 등 그 효과 역시 진화했다. 저스트 액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며 적을 쓰러뜨리자.

 


  • 진화 포인트 6 '퀵 배틀 시스템'

 

자신보다 훨씬 약한 적과 싸울 때는 배틀을 시작할 때 퀵 배틀을 실행할지 선택할 수 있다. 퀵 배틀을 선택하면 일격으로 전투를 끝낼 수 있다. 얻을 수 있는 경험치는 줄어들지만 빠른 진행을 원하거나, 드롭 아이템을 노릴 때 활용해 보자.

 


【 제품 정보 】

타이틀 명 용과 같이8

플랫폼 PlayStation®5 / PlayStation®4 / Xbox Series X|S / Xbox One / Windows / PC(Steam)

※ Xbox Series X|S, Xbox One, PC(Steam)는 디지털판 한정으로 판매

발매일 2024년 1월 26일(금)  발매 예정

장르 드라마틱 RPG

가격 미정

플레이 인원 1명

발매・판매 주식회사 세가

이용 등급 : 청소년 이용불가

https://ryu-ga-gotoku.com/eight/kr/

©SEGA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Updated at 2023-11-19 14:11:30

9가 나온다면 턴제로도 나오면 좋겠네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