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용과 같이 8 한국어판 시리즈 최대 규모의 다양한 플레이 스폿 정보 공개

 
2
  28857
2023-12-15 00:33:13

용과 같이 8
시리즈 최대 규모의
다양한 플레이 스폿
정보 공개

- 하와이에 펼쳐진 매력적인 플레이 스폿을 만끽하라!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4년 1월 26일(금)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Windows, PC(Steam)용 소프트웨어 『용과 같이8』과 관련, 개성 넘치는 수많은 게임이 시리즈 사상 최대 규모의 라인업으로 구성된 플레이 스폿의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정보에서는 시리즈 역대 최고의 파고들기 요소를 자랑하는 플레이 스폿 '쿵더쿵섬'과 화려하고 멋지게 음식을 배달하는 '크레이지 딜리버리', 여성과의 데이트로 인간력을 향상시키는 '매칭 앱'에 대한 내용이 소개되었다.


플레이 스폿 - 쿵더쿵섬

버려진 섬을 일류 리조트로 만들자!

알로하 해변에서 거북이를 구해준 것을 계기로 '쿵더쿵섬'이라는 작은 섬에 들르게 된 카스가. 쿵더쿵섬은 과거에 숙박객들로 붐비는 대형 리조트였지만, 지금은 버려진 섬이라고 불리며 불법 투기가 만연한 섬이 되었다.

 

그 가장 큰 원인은 섬에 불법 투기를 반복하는 악덕 쓰레기 처리 기업 '클린 파이리츠'. 그들은 섬의 각 구역을 점거하거나 숙박 시설을 습격하는 등 섬에 온갖 악행을 일삼고 있다. 지금까지 섬을 지켜 온 섬 주민들의 정성스러운 환대에 감명받은 카스가는 쿵더쿵섬을 그들이 꿈꾸는 '5성 리조트'로 만들기 위해 재건을 돕기로 한다.

 

카스가의 목적은 쿵더쿵섬을 최고 랭크인 '5성 리조트'로 만드는 것. 섬의 마스코트 캐릭터인 가챠핀, 무크와 함께 섬을 일류 리조트로 만들어 보자.

 


쿵더쿵섬 주요 등장 인물

  • 가챠핀·무크

 

공룡 친구 '가챠핀'과 설인 친구 '무크'. 쿵더쿵섬에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알려 주며, 유쾌한 섬 내 방송으로 투어의 분위기를 띄운다.

 


  • 마타요시

 

쿵더쿵섬의 오너. 인기 리조트였던 쿵더쿵섬의 옛 모습을 되찾는 것을 포기하고 있었지만 카스가와의 만남 이후, 함께 쿵더쿵섬을 재건하기로 마음먹는다. 섬에 있는 '마타요시 상점'에서는 가구나 특산품을 판매하고 있다.

 


  • 사야와 유이

 

쿵더쿵섬에서 조금 떨어진 섬에 있는 시설 '쿵더쿵 팜'의 직원. 팜에서 할 수 있는 밭일, 자원 모으기, 자금 조달 등의 서포트를 해 준다. 두 사람은 아침 기상 캐스터만큼이나 일찍 일어난다고 한다.

 

< 사야와 유이의 모델은 기상 정보 방송

'웨더뉴스 LiVE'의 캐스터인
Saya Hiyama와 Yui Komaki >

 

DIY로 가구를 만들고 섬을 꾸며라!

재료가 되는 '자원'은 섬에 있는 쓰레기, 나무, 바위를 부수면 얻을 수 있다. DIY 항목은 물건을 만들수록 늘어난다. 만들 수 있는 것은 의자나 책상부터 차량, 카바클럽 건물까지 다양하다. 가구와 건물을 뚝딱 만들어 그 어느 곳보다 멋진 섬으로 만들어 보자!

 


DIY한 물건으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섬을 만들어 보자

DIY로 만든 물건을 최대한 활용하여 카페 스타일, 야쿠자 스타일, 자연 친화 스타일, 도시 스타일 등 자신의 취향에 맞게 섬을 꾸며 보자. 섬을 열심히 꾸밀수록 숙박객의 만족도도 올라간다. 직접 DIY를 하는 것 이외에도 바닥 타일이나 울타리 등을 구입해 배치하면 한층 더 매력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손님을 만족시켜 돈을 잔뜩 벌어 보자!

섬의 인기가 높아지면 섬에서 숙박을 희망하는 손님이 늘어난다. 숙박할 손님을 정하고 투어를 시작하면 섬은 금세 북적이게 될 것이다. 손님 중에는 지난 시리즈의 친숙한 캐릭터들도 등장. 숙박 투어 중인 숙박객의 만족도가 높을수록 받을 수 있는 돈이 늘어난다. 손님에 따라 선호하는 섬의 분위기도 다르므로 섬에 배치할 가구 등을 잘 선택하여 최대한 많은 이들을 만족시켜 보자.

 


불청객에게는 배트로 맞서라!

섬을 배회하며 훼방을 놓는 '클린 파이리츠' 일당. 그들을 쓰러뜨리면 쿵더쿵섬의 독자적 화폐인 '제니'를 획득하거나, 새로운 구역을 개척할 수 있게 된다. 쿵더쿵섬에서의 싸움은 배트를 휘둘러 적을 물리치는 액션 배틀. 습격을 당했을 때는 적의 공격을 피하며 호쾌하게 배트를 휘둘러 상대를 쫓아내자. '차지 공격'을 활용하면 다수의 적을 단숨에 쓸어버릴 수도 있다.

 

 

플레이 스폿 - 크레이지 딜리버리

Food를 모아 Cool하게 배달! 본능에 맡긴 채 레츠 크레이지~!

어떠한 사정으로 급히 돈이 필요해진 카스가는 과거에 자전거로 빈 캔을 줍던 경험을 살려, 음식 배달 회사 '크레이지 이츠'의 일원으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된다.

 


크레이지 딜리버리에서는 "화려한 배달"을 선보이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보다 신속하게, 보다 많은 음식을 배달하는 것뿐만 아니라 눈을 사로잡는 액션과 트릭을 성공시켜 손님을 만족시키면 팁도 상승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다! 트릭, 휠리, 드리프트 등 다양한 기술을 구사하여 스타일리시하게 하와이 거리를 폭주하면서 손님들에게 음식을 배달하자.

 


플레이 스폿 - 매칭 앱

요즘 유행하는 매칭 방식으로 전 세계의 미녀들과 만나 보자!

카스가는 하와이에서 마치코라는 점술가 겸 앱 개발자를 만나 유행하는 매칭 앱을 알게 된다. 처음에는 망설였던 카스가지만, 앱을 이용하면 매너있는 행동거지를 익히고 남자의 매력을 단련할 수 있다는 열정적인 설득에 매칭 앱을 시작하게 되는데……

 


매칭 앱은 앱을 통해 여성과 대화하며 호감을 쌓고 데이트를 목표로 하는 게임이다. 우선은 카스가의 자기소개와 아이콘을 자유롭게 편집하여 "인기"를 끌 수 있는 프로필을 만드는 것부터 시작.

 

 

채팅 중에는 상대방이 좋아할 만한 답장과 이모티콘을 선택해 즐거운 분위기가 되도록 대화를 이끌어가자. 무사히 매력 어필에 성공했다면 이번에는 직접 여성과 대면할 시간! 약속 장소에 나타난 것은 당신이 예상했던 미녀일까, 아니면……?

 

 

여성과 데이트하면 카스가의 인간력도 상승한다. 앱을 활용하여 다양한 여성과 데이트하고, 남성미를 갈고 닦자!

 

출처 :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의 보도자료를 통해 작성된 내용입니다

1
Comment
1
2023-12-16 17:44:52

막짤이 눈에 가는군요 

 
글쓰기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추천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코멘트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공략/같이 즐기기 - 최다 조회
1
게시물이 없습니다.
2
게시물이 없습니다.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