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철권에서 고우키 삭제 좀!!!

 
  1959
2019-10-21 00:00:07

어후... 진짜

 

고우키라는 캐릭터 자체는 너무 뭔가 간지가 나서 스파시절에는 좋아하는 캐릭터였는데요, 얘가 철권7에 나오면서 너무나도 싫어하는 캐릭터가 됐습니다.

 

일단 움직임이나 메카니즘이 철권과 다르니 상대하기도 까다롭습니다.

 

그나마 비슷한 유형의 기스는 시즌3오면서 기가 좀 늦게 차고 이런 너프를 먹어서(그럼에도 여전히 번개차기와 강손으로 이어지는 콤보의 데미지는 어마어마합니다만) 그래도 좀 상대할만한데, 고우키는 시즌3 오면서 오히려 떡상 캐릭터가 된 듯 합니다.

 

오늘 독일에서 벌어지고 있는 twt대회 보는데 진짜...

 

고우키들 플레이보니 보고있는 제가 다 당하고 있는 것처럼 감정이입이 되네요. 체리베리망고 선수가 또 다시 슈퍼아쿠마에게 덜미를 잡히면서 탈락을 했는데 이길 수 있던 게임 같은데 콤보 드랍도 많았고, 잔실수들이 나와서 역전 당하며 패배한 것이 많이 아쉽네요.

 

마침 또 패자 준결승에서 외국선수들이 게임 중인게 고우키 vs 고우키네요 ㅋㅋㅋㅋㅋㅋ

 

철권대회를 보는건지 스파를 보는건지

3
Comments
2019-10-21 09:39:55

기스는 너프됐지만 고우키는 여전히...

순옥살도 콤보로 들어가서 더 압박이에요. 

2019-10-21 10:58:46

확실히 격겜대회에서 게스트 캐릭터들만 날뛰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뭔가 좀.....ㅋ 근데 이런저런 얘기들을 들어보면 제작진 입장에서도 게스트 캐릭터 다루기가 쉽진 않은 모양이더군요. 보통 게스트 캐릭터 참전은 프로모션의 이유로 결정이 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렇게 되면 독단적으로 뭔가를 조치하기가 쉽지 않다고...아무래도 캐릭터 저작권을 가지고 있는 측도 배려를 해야하기 때문에 너무 약캐가 되어 버리면 이런저런 말들이 많이 나오기에 보통 게스트 캐릭터 같은 경우엔 최소 중상 이상급의 티어로 제작되는 경우가 많다고.....

2019-10-21 18:55:57

 나쁜 고우키!! 오버워치의 둠피같은 존재!!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