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다가오는 4월 달도 잘 부탁드립니다.

 
2
  107
Updated at 2024-03-31 21:03:58

콘솔러분들 오늘이 신학기 맞이 한 지 딱 27일 된 날 입니다.

 

여기 콘솔러분 중에서 대학생이신분은 곧 시험기간이라 시험공부에 열중 하셔야 합니다.

 

좀 TMI 이긴 하지만 저는 2008년때 고등학교 직업반이라 2009년도에 고등학교 졸업하고 4월에 직업훈련 시작했는데요.저희때는 1달 수당이 11만원 이었습니다.

 

그래서 11만원으로 게임 사고,스틱 사고 그랬죠.

 

게임 살 꺼 없을땐 수당 모아서 여러개 사거나 스틱 직구 했던 시절이 그립네요.

 

이번달은 아크월드투어 파이널스 2023 길티기어 스트라이브,그랑블루 판타지 버서스 라이징 있었는데 길티기어쪽은 다루이노님이 나가셔서 아쉽게도 0승 3패 하신게 충격적이긴 하지만 그래도 파이널 까진 진출 하셨으니 대단하신 분이시죠~

 

게다가 아크월드투어 파이널스 2023 끝나고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스페셜 콘서트도 있었죠.

 

이제 다음 대회는 EVO JAPAN 2024 입니다.EVO JAPAN 2024에 나가시는 한국 격투게이머분들을 응원하셔야 합니다.

 

예전에 유튜브 방송에서 前 프로게이머 이신 차재욱님과 격투게임 관련 채팅을 했는데 최근에 차재욱님 방송에서 "요즘 철권 8 때문에 조이스틱 대란입니다" 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차재욱님께서 하신 말씀이 "이번 철권 8이 그렇게 잘 나온게임이에요? 조이스틱 대란이라니 저희때는 옛날에 오락실에서 킹오파 98과 스트리트 파이터 2,철권태그만 해서 상상치도 못했는데요"라고 하셨습니다.

 

제가 그래서 "전작 7때도 조이스틱 대란이었어요.그리고 지금 삼덕사도 부품 제작 하느라 엄청 바쁘다고 하고 아이에스티몰도 메이크스틱 만드느라 바빠서 카톡 채널 답변이 늦습니다"라고 했지요 ㅎㅎ

 

암튼 뻘소리는 여기까지 하고 다가오는 4월 달에도 콘솔러분들 화이팅 입니다~

 

이미지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잭오가 가면 덮고 솔이랑 키스하는 팬아트를 가져왔습니다.

NO
Comments
아직까지 남겨진 코멘트가 없습니다. 님의 글에 코멘트를 남겨주세요!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