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어휴 결국 블리자드 북미계정은 탈퇴했습니다.

 
3
  4573
Updated at 2022-12-12 23:43:11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gametalk&wr_id=6572

https://konsoler.com/g2/bbs/board.php?bo_table=gametalk&wr_id=6589

 

위의 글들의 마지막 편이 될 듯 합니다.

 

템플릿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 메일을 보내와서 마지막으로 왜 그런지 사유를 상세하게 알려달라, 채팅내역이 문제면 문제되는 채팅을 보여주고, 다른 무슨 문제가 있다면 영상을 첨부한다던지 기타 등등 상세하게 사유를 설명해달라고 보냈는데, 이미 다 결정난 사안임으로 더이상 말하지 않겠다 이렇게 답장이 오고 마무리가 됐습니다.

 

저와 똑같이 정지된 사람이 한 둘이 아니더군요. 대부분이 사유도 알려주지 않고, 따로 정지된 것도 없었고 그러다가 한 번에 영구정지를 당한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지금 이제 블리자드에서 디아블로4가 나온다는데 가격이 미친 수준이죠. 그런 게임을 사서 하다가 사유도 모르고 영구정지 될 수 있는 불안감이 존재하기 때문에 저는 디아블로4는 플레이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오버워치2 공짜로 할 수 있으니까 철저히 공짜로만 즐기고 여기에 배틀패스 구매나 그 어떤 예쁜 스킨이 나와도 절대 구매하지 않을겁니다. 

 

몇 년 동안 모아온 스킨과 황금무기, 채 1주일도 쓰지 못했던 유료결제 스킨 이런 자산이라면 자산인 것인데 그것을 하루아침에 납득할 수 없는 이유로 정지하고, 이유도 알려주지 않은 블리자드에는 더이상의 지출은 없을 예정입니다.

 

괜히 아이디가 도용되거나 할까봐 바로 탈퇴신청도 해두었습니다.

1
Comment
1
2022-12-14 22:36:17

북미계정은 탈퇴하는게 답인거 같네요 에후 ㅠㅠ

 
글쓰기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