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PW 가입
 / 

한국닌텐도, 스위치 하반기~내년 독점 라인업 공개

 
5
  37181
2023-06-24 16:45:37

한국닌텐도 보도자료를 통해 닌텐도 스위치(이하 스위치) 하반기 라인업이 공개됐습니다. 한국어 자막과 함께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타이틀들을 한 데 묶어 전달드립니다.

 

※ 이하의 내용에서는 빠른 정보 전달을 위해 평어체를 사용했습니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https://youtu.be/nnCt1HUIqHo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완전 신작,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가 Nintendo Switch로 등장. 마리오와 동료들이 앞길을 방해하는 적과 장치들을 돌파하면서 골을 향해 달려간다.

 

신비한 변화 「원더」

새롭게 등장하는 아이템 「원더플라워」에 닿는 순간… 코스에서의 플레이가 크게 변화한다.

토관이 움직이거나, 적이 떼를 지어 나타나거나, 다른 모습으로 변신하거나… 코스마다 원래의 상황에서 다양한 변화가 생기는 「원더」가 발생한다.

 


마리오와 동료들이 다 함께 모험!

마리오와 루이지, 키노피오는 물론, 피치공주와 데이지, 요시도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조작할 수 있다. Joy-Con을 나눠 잡으면 최대 4명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꽃이 말을 하거나 코끼리로 변하는 등 다양한 요소가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추후 전달할 예정이다. 마리오와 동료들의 새로운 모험에 많은 기대 바란다!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는 2023년 10월 20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닌텐도 e숍에서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슈퍼 마리오 RPG』

https://youtu.be/UEHFYIHmuOE

 

마리오 RPG 시리즈의 원점이 27년 만에 완전히 새로운 그래픽으로 Nintendo Switch에서 부활한다. 컬러풀한 그래픽의 분위기는 그대로 유지한 채, 3D로 재현된 새로운 그래픽으로 『슈퍼 마리오 RPG』의 세계를 다시 한번 모험할 수 있다.

 


스토리

납치된 피치공주를 구하기 위해 쿠파 성으로 향한 마리오가 쿠파를 쓰러뜨리고 한시름 놓았다고 생각한 그 순간, 갑자기 거대한 검이 하늘에서 떨어진다. 검은 쿠파 성에 꽂혔고, 그 충격으로 날아가 버린 마리오는 다시 피치공주를 찾기 위해 떠나기로 한다. 마리오는 모험 도중에 쿠파 성에 꽂힌 검으로 인해 사람들의 소원을 이루어 주는 「스타로드」가 파괴되어, 그 조각인 「스타피스」가 세계로 흩어져 버린 것을 알게 된다.


  

멜로, 지노, 쿠파, 피치공주 등 여행 도중에 만난 믿음직한 동료들과 함께 「스타피스」를 모아, 소원이 이루어지는 평화로운 세계를 되찾기 위한 모험이 시작된다.



마리오의 특기인 점프를 구사하며 필드를 탐색

필드의 적 몬스터는 물론, 그 밖에도 다양한 장치가 마리오의 앞을 가로막는다. 수로와 화산, 구름 위 등 다양한 필드를 마리오의 특기인 「점프」 액션을 구사하며 탐색해 간다.

 


타이밍에 맞게 버튼을 누르는 것이 배틀의 열쇠

이번 작품의 배틀은 선택지 중에서 행동을 골라 진행하는 「커맨드 배틀」 방식으로 진행된다. 단순히 행동을 선택하는 것뿐만 아니라 공격과 방어 시 타이밍에 맞게 버튼을 누르면, 더 많은 대미지를 주거나, 상대로부터 받는 대미지를 0으로 만들 수도 있다. 어느 타이밍에 눌러야 좋을지 모르겠다…는 분들도 안심할 수 있도록, 이번 작품에서는 정확한 타이밍에 「!」 마크가 표시되므로, 타이밍에 익숙해질 때까지는 이 마크를 참고해서 버튼을 눌러 보자. (계속 성공하면 자동으로 「!」 마크가 사라진다.)

 


또한, 게임의 더 많은 즐길 거리를 추후 소개할 예정이다. 『슈퍼 마리오 RPG』는 2023년 11월 17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닌텐도 e숍에서는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피치 공주 완전 신작', '루이지 맨션 다크 문' 리마스터 내년 발매 예정

『슈퍼 마리오 RPG』처럼 마리오가 주인공인 타이틀 이외에도 피치 공주가 주인공인 완전 신작 타이틀과, 겁 많고 소심한 루이지가 주인공인 「루이지 맨션 다크 문」을 향상된 그래픽으로 개발하고 있다.

 

  

두 작품 모두 2024년에 발매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전달할 예정이다.


『끝내주게 춤춰라 메이드 인 와리오』

https://youtu.be/LJ63mHuSfk

 

5초 안에 플레이하는 순간 액션 게임 「메이드 인 와리오」 시리즈 최신작이 등장. 이번에는 Joy-Con을 쥐고…액션! 정신을 집중하고 전신을 움직여서 미니게임에 연속으로 도전하자! 몸을 움직이는 방법은 미니게임에 따라 제각각! 순간적으로 올바른 움직임을 취하는 것이 공략의 열쇠가 된다.


 

Joy-Con이 2세트 있다면 2명이 협력해서 플레이할 수도 있다. 호흡을 맞춰서 클리어에 도전하자.

 

 

또한, 최대 4명※이서 대전할 수 있는 파티 모드를 수록. 상식을 벗어난 보드게임 등이 와리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룰로 전개된다. 200종류 이상의 순간 x 체감 미니게임을 즐겨보자!

 

  

『끝내주게 춤춰라 메이드 인 와리오』는 2023년 11월 3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닌텐도 e숍에서는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 2명이 협력하는 경우에는 각 플레이어마다 Joy-Con 1세트(2개)가 필요하며, 4명이서 대전하는 경우에는 각 플레이어마다 Joy-Con이 1개 필요합니다.


「돌아온 명탐정 피카츄」

https://youtu.be/kc_dVi7v6Xw

Nintendo Switch 소프트웨어 「돌아온 명탐정 피카츄」 발매 결정. 영상도 공개되었다.


“말하는 아저씨 피카츄”가 대활약!?

이번 작품에는 커피를 좋아하며, 잘난 척하는 태도와 말투인데 어쩐지 미워할 수 없는, 표정이나 몸짓이 마치 아저씨를 연상시키는 자칭 「명탐정」, “말하는 아저씨 피카츄”가 등장한다.

 


청년 '팀'은 그런 그와 콤비가 되어 사람과 포켓몬이 공생하는 도시 「라임시티」에서 일어나는 여러 가지 사건의 수수께끼를 다양한 포켓몬들과 힘을 합쳐 풀어나간다. 포켓몬 세계이기에 가능한 수수께끼 풀이와 스토리, 자칭 「명탐정」인 “말하는 아저씨 피카츄”와 청년 팀이 펼치는 「명탐정 콤비」의 활약에 많은 기대 바란다.

 

 

「돌아온 명탐정 피카츄」는 2023년 10월 6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닌텐도 e숍에서는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피크민 4』

https://youtu.be/MbjZuUWWrl8

 

신입 구조대원인 당신이 도착한 곳은 다양한 생명이 살아가고 있는 미지의 행성. 거기서 만난 것은 신비한 생물 피크민과 구조견 와치였다. 조난자 구조, 그리고 고장 난 우주선의 수리를 위해 그들과 함께 이 행성을 탐색하기 시작한다.


  

피크민은 뽑아내면 움직이기 시작하고, 호루라기를 불면 졸졸 따라오고, 던지면 당신을 대신해서 열심히 일해준다. 그리고 구조견 와치도 믿음직한 파트너다.

 

  

탐색은 지상뿐만 아니라 지하까지 이어진다. 지하에는 지상과 전혀 다른 세계가 펼쳐져 있다. 수수께끼의 장치와 미지의 원주생물, 새로운 보물을 발견할 수 있으며, 조난자가 도움을 기다리고 있을지도 모른다.

 


피크민과 와치에게 계획력을 발휘해서 올바른 지시를 내리고, 제한 시간 내에 상대보다 많은 물건을 운반하면 승리할 수 있다. 조난자를 계속 구조해 나가면, 우주선이 있는 캠프에서 할 수 있는 일이 늘어난다. 심지어는 평소에 할 수 없었던 야간 탐색도 가능해진다고 하는데… 원주생물이 난폭해지는 위험한 밤. 밤에만 나타나는 반짝피크민과의 만남이 기다리고 있다.

 

  

귀중한 정수를 채취할 수 있는 「빛둑」을 노리고 다가오는 원주생물. 반짝피크민의 힘을 빌려서 원주생물로부터 「빛둑」을 지키자.

 

  

이 행성에서는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 당신 혼자서는 할 수 없는 일도 피크민과 와치가 분명 도움을 줄 것이다.

 

『피크민 4』는 2023년 7월 21일(금)에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발매 예정이다. 닌텐도 e숍에서는 다운로드 버전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6월 29일(목)에는 발매에 앞서 체험판 배포를 시작한다. 「피크민」을 플레이한 적이 없는 사람도 즐길 수 있는 내용으로 되어 있으므로, 이번 기회에 체험판을 플레이해보는 것은 어떨까?


『피크민 1+2』


  

그리고 추가 소식으로, 『피크민 1』과 『피크민 2』 두 타이틀의 HD 버전을 한국어 대응으로 2023년 9월 22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피크민 1』과 『피크민 2』가 함께 들어 있는 『피크민 1+2』의 패키지 버전, 다운로드 버전이 희망소비자가격 54,800원에 발매된다.

 

 

『피크민 1』과 『피크민 2』는 각각 희망소비자가격 34,800원에 다운로드 버전을 단품으로 구매할 수도 있다.


유료 추가 콘텐츠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

https://youtu.be/1y-heKdMWaA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유료 추가 콘텐츠 「제로의 비보」의 최신 영상이 공개되었다. <전편: 벽록의 가면>에서 자연 학교의 거점이 되는 곳은 「스이록마을」. 스이록마을의 중심에는 마을 회관이 있으며, 지역 주민들이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는 등 마을의 교류를 위한 장소로 쓰이고 있다. 그 밖에 장난감이나 잡화가 잔뜩 진열된 잡화점과 녹음이 우거진 전원 풍경이 보인다.



<후편: 남청의 원반>에서 주인공이 유학을 떠나는 블루베리 아카데미의 교내에는 「테라리움 돔」이라고 하는 포켓몬이 지내기 좋은 환경을 인공적으로 정비한 시설이 있다. 블루베리 아카데미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수중 정원, 테라리움 돔은 강한 트레이너를 육성하는 환경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포켓몬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s://pokemonkorea.co.kr/sv_dlc

 

「포켓몬스터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는 닌텐도 e숍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에서 희망소비자가격 각 34,800원에 판매 중이다.


※추가 콘텐츠를 이용하시려면, 별도 판매 중인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소프트웨어 본편이 필요합니다.

※「포켓몬스터 스칼렛」을 가지고 계신 분은 「포켓몬스터 스칼렛 제로의 비보」를, 「포켓몬스터 바이올렛」을 가지고 계신 분은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제로의 비보」를 선택해 주십시오. 대응하는 소프트웨어가 아닐 경우 플레이할 수 없으므로 주의해 주십시오.

※「포켓몬스터 스칼렛 제로의 비보」와 「포켓몬스터 바이올렛 제로의 비보」는 등장하는 일부 포켓몬이 다르지만, 기본적인 플레이에 차이는 없습니다.

※<전편: 벽록의 가면>과 <후편: 남청의 원반>의 각 추가 콘텐츠는 단품으로 구입하실 수 없습니다.

※각 추가 콘텐츠는 배포 개시일 이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 추가 콘텐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https://youtu.be/DngvQtfM5UY

 

『마리오 카트 8 디럭스』의 유료 추가 콘텐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제5탄에 완전 신규 코스 「비눗방울 로드」가 등장한다.

 

  

또한, 새로운 캐릭터로 『마리오 카트 7』에 등장했던 「꽃충이」, 『Mario Kart: Double Dash!!』에 등장했던 「뻐끔왕」, 『마리오 카트 투어』에 등장했던 「마귀」가 추가된다!

 

  

8개의 코스와 새로운 캐릭터 3종류가 추가되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제5탄은 이번 여름에 배포될 예정이다.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는 희망소비자가격 25,000원에 배포 중이다.

 

※ 2023년 말까지 8코스씩 6번으로 나뉘어 총 48코스가 배포됩니다.


또한, 유료 추가 콘텐츠를 따로 구매하는 방법 외에, 「Nintendo Switch Online + 추가 팩」에 가입하면 가입 기간 동안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를 추가 요금 없이 즐길 수 있다.

 

※ 가입 기간 중, 가입자에 한해서 본 추가 콘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 플레이나 NES™, Super NES™, Game Boy™- Nintendo Switch Online」 등 Nintendo Switch Online의 기본 서비스에 더해 Nintendo 64, Game Boy Advance、SEGA Mega Drive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등, 추가 팩 대상 콘텐츠를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 어떤 경우에도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소프트웨어 본편이 필요합니다.


『스플래툰 3』

 

『스플래툰 3』의 다음 페스티벌 개최가 결정! 주제는 「아이스크림은 이거지! 바닐라 vs 딸기 vs 민트초콜릿」. 기간은 7월 15일(토) 오전 9시부터 7월 17일(월) 오전 9시까지 48시간. 여름에 딱인 이번 테마에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맛을 승리로 이끌어라!

 


그 밖에도 다양한 「주제」로 배틀을 즐기는 「이벤트 매치」 등, 다양한 행사를 개최 예정이다. 앞으로의 소식에 기대 바란다.

 


『스플래툰 3』는 희망소비자가격 64,800원으로 판매 중이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젤다의 전설 티어스 오브 더 킹덤』 소프트웨어와 동시에 발매한 「링크」의 amiibo에 이어, 본작에 등장하는 「젤다」, 그리고 「가논돌프」의 amiibo를 2023년 겨울에 발매 예정이다.

※ 온라인 플레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환경과 「Nintendo Switch Online」(유료) 가입이 필요합니다.

※ 「Nintendo Switch Online」은 18세 이상의 닌텐도 어카운트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게재한 이미지는 개발 중의 화면이며, 실제 제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게재된 이미지 중 일부는 외국어 설정일 경우의 화면입니다.

 

소개한 게임들의 제품 정보

▣『Super Mario Bros. Wonder(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더)』

발매일 : 2023년 10월 20일 (금)

가격 : 64,800원

대응 언어 : 한국어


▣『슈퍼 마리오 RPG』

발매일:2023년 11월 17일 (금)

가격:64,800원

대응 언어 : 한국어


▣『끝내주게 춤춰라 메이드 인 와리오』

발매일 : 2023년 11월 3일 (금)

가격: 54,800원

대응 언어 : 한국어


▣「돌아온 명탐정 피카츄」

발매일 : 2023년 10월 6일(금)

가격 : 64,800원

대응 언어 : 한국어


▣『피크민 4』

발매일 : 2023년 7월 21일 (금)

가격 : 64,800원

대응 언어 : 한국어


▣『피크민 1+2』

발매일 : 2023년 9월 22일 (금)

가격 : 54,800원

대응 언어:한국어


▣유료 추가 콘텐츠 「포켓몬스터 스칼렛・바이올렛 제로의 비보」

발매일 : 판매 중

가격 : 각 34,800원

대응 언어 : 한국어


▣유료 추가 콘텐츠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 부스터 코스 패스』

발매일 : 판매 중

가격 : 25,000원

대응 언어 : 한국어


▣『스플래툰 3』

발매일 : 판매 중

가격 : 64,800원

메이커 : 한국닌텐도

대응 언어: 한국어


© Nintendo

© Nintendo/SQUARE ENIX

Characters: © Nintendo, © SQUARE ENIX

©2023 Pokémon. ©1995-2023 Nintendo/Creatures Inc. /GAME FREAK inc.

「돌아온 명탐정 피카츄」 is Developed by Creatures Inc.

포켓몬스터, 포켓몬, Pokémon, Nintendo Switch 는 Nintendo 의 상표입니다.

© Nintendo Co-developed by INTELLIGENT SYSTEMS

6
Comments
3
2023-06-24 16:50:36

 젤다는 신작이 나오는데 마리오는 안나온다고 하니 마리오게임이 수두룩하게 나오네요 ㄷㄷ

2
2023-06-24 17:20:59

닌텐도 폼 미쳤다!!!

2
2023-06-24 17:46:21

RPG 리메이크 개쩌네요 ㄷㄷㄷㄷ

2
2023-06-27 14:07:42

마리오 팬으로써 완전 행복합니다

1
2023-07-13 23:27:00

역시 닌텐도는 마리오, 포켓몬, 젤다지 ㄹㅇㅋㅋ

1
2023-08-31 02:41:49

 닌텐도는 역시 혁신이다 ㅠㅠ

글쓰기
게임 정보 - 최다 추천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임 정보 - 최다 코멘트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임 정보 - 최다 조회
3
게시물이 없습니다.
4
게시물이 없습니다.
5
게시물이 없습니다.
SERVER HEALTH CHECK: O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