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신작 캘린더
ID/PW 찾기 회원가입
사안에 눈멀어서 매미슬액 시도해보고 있습니다.
 
2
  222
2020-10-07 04:16:45

두 번째 무기로 대검과 한손검 고민하다가 한손검을 만들었는데요, 아 뭔가 들고 게임하는데 황제금 풍표로 테오 팰 때와 같은 손맛이 느껴지지 않아서 역시 화끈한 대검이 세컨드였어야 했나 원래 내 세컨드 무기는 대검인데 하면서 후회를 좀 했습니다.

 

무기를 빨리 만드려면 필요한건 역시 사안!!!

 

사안을 어떻게 좀 빨리 얻을 수 있을까 싶어서 이제 제법 숙련된 사람들이 많을테니 부파 위주의 파티플을 시도해보기도 했는데요, 이게 클리어가 안되고 죽는 사람이 나와서 쉽지 않네요.

 

솔플로는 머리를 두 번 부파한다는게 저한텐 너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머리 두 번 깨려면 매미슬액을 들어라!! 하길래 급하게 알바트리온 슬액 만들어서 커강에 세팅마치고 실전 뛰어드는데 이거 하던 무기가 아니니 너무 어렵네요.

 

예전에 넬기 잡을 때는 매미가 아니라 일반 도끼모드랑 검모드 병행해서 그냥 일반적으로 쓰는 그런 슬액으로 했는데 전적으로 부파 노리는 매미로 가려니 어렵습니다. 유투브 보면서 다른 분들 어떻게 하는지 참고해서 내일은 사안 좀 팍팍 먹어봤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운 좋게 미션은 실패했는데 고양이가 사안 하나 또 물어다줘서 먹었습니다.


 

이걸 대검을 만들었어야....

 

근데 결국 대검, 손검, 슬액 기타등등 여력 닿는대로 다 만들 셈이라 뭐가 먼저냐의 문제이긴 할 것 같아요ㅋㅋㅋ

1
Comment
WR
2020-10-07 10:09:26

매미 슬액 후기입니다. 타이밍이랑 이런걸 알아내서 클리어 자체는 되는데 머리 부파 2번 되기 전에 밀라가 뻗네요

 
글쓰기